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November 27, 2016

국민의당 "국정 역사교과서 강행하면 교육부 폐지 시키겠다" 유성엽 "불난 집에 기름 끼얹지 말고 철회하라"

유성엽 국민의당 사무총장은 28일 교육부의 국정 역사교과서 강행 방침에 대해 "만약 일방적 역사관만 서술한 국정교과서가 강행될 경우 교육부장관의 국회 출석금지, 해임추진, 교육부 폐지 등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해나갈 것"이라고 경고했다.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인 유 총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이같은 행위는 불난 집에 기름을 끼얹는 것이나 다름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국정교과서 현장검토본에 대해서도 "외형은 뽀대나게 좋게 나왔지만 모두가 우려했던 대로 친일파라는 단어를 삭제하고, 1948년 8월 15일 대한민국 정부수립을 대한민국 수립이라 표현하며 임시정부의 정통성을 부정했다"며 "이승만-박정희 정권에 대한 지나친 미화 등 편향된 역사관으로 기술해 학교와 현장에 극심한 반발이 우려된다"고 질타했다.

박지원 비대위원장도 "국정교과서는 많은 반대에도 박근혜 대통령이 밀어붙였다는 것이 중론이다. 광화문 촛불집회에 모인 학생들도 국정교과서 철회와 박 대통령 퇴진을 요구하고 있다"며 "교육부는 국정교과서를 철회해 바른 역사의 길을 열기 바란다"며 교육부를 압박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