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unday, February 21, 2016

박근혜 전 대표에게 귀하 부녀의 부관참시에 반대합니다

일단 호칭에 대해 해명합니다. 조선의 왕들은 비록 적통이었더라도 왕의 자격을 잃으면 조, 종을 붙이지 않고 ‘00군’이라고 했지요. 연산군, 광해군처럼 말입니다. 요즘은 00군이라고 하기는 좀 어색해서 전직으로 호칭하는 겁니다.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 말입니다. 이런 식으로 할 때, 귀하의 부친은 박정희 전 국가재건최고회의 의장이고 전두환 씨는 전두환 전 보안사령관이 됩니다.

박근혜 전 대표님, 귀하는 부정선거에 의해 권력을 잡은 것으로만도 정통성에 문제가 있는데, 임기 내내 민주주의 국가의 정체성을 훼절했으므로 이미 대통령도 아니며, 퇴임 후에도 전직 대통령이 아니라고 보는 것이 역사정신에 부합하다고 보는데 귀하의 견해는 어떤지요?

박근혜 전 대표님, 귀하가 중국 전승절 행사에 가서 시진핑과 어깨를 나란히 했을 때, 그리고 경위야 어떻든 8.25 합의를 이끌어냈을 때만 해도 참을 수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된 일인지요? 대관절 무슨 일이 있었던 겁니까?

8.25 후속회담에서 금강산을 열기는커녕 금강산과 하등의 관련도 없는 핵 문제를 가지고 남북회담을 결렬시키더니, 최근에는 군국주의자의 후예 아베와 야합하여 민족정기를 훼손했고, 급기야는 민족 화해의 최후 보루인 개성공단을 붕괴시키다니요? 설상가상으로 사드 배치는 또 뭐란 말입니까? 귀하에게 이런 일을 할 자격이 있나요?

박근혜 전 대표님, 일찍이 귀하의 부친은 다까끼 마사오였다가, 남로당 세포 총책이었다가, 장기집권에 눈이 멀어 동족을 기만하는 7.4남북성명이란 것을 연출했어요. 그것은 명백히 위장 화해극이었지요.
박근혜 전 대표님, 귀하 역시 한나라당에서 이회창에게 밀려난 후 뜬금없이 북에 가서 그곳 지도자를 만나는 것으로 존재감을 과시했어요. 왜 부녀가 2대째 동족에게 ‘취팅’을 하는 겁니까? ‘취팅은 너의 힘’입니까?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겁니까? 왜 갑자기 광분하는 겁니까? 나는 귀하의 정신 상태가 걱정됩니다. 고작 3년 만에 권력에 도취된 겁니까? 개성공단을 중단시킨 게 누구인데 북에다 책임을 전가하는 겁니까?

박근혜 전 대표님, 이것 한 가지는 명확해졌습니다. 귀하 부녀는 조만간 역사의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나는 그때가 되면 부관참시만은 하지 않도록 말리겠습니다. 인도주의적 관점에서 말입니다.


본글주소: http://poweroftruth.net/column/mainView.php?kcat=2024&table=c_booking&uid=27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