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riday, May 22, 2020

신형 올뉴 G80 "예쁜쓰레기" 받은날!! 제조사: 불량은 맞지만 책임은 차주가 지세요!! 차의 기본도 안되는데 무슨.. 출고시 결함도 옵션입니까 ? 황당한 실제상황!!

차의 기본도 안되는데 무슨.. 출고시 결함도 옵션입니까 ?
이거 뉴스 떠야합니다.
언론에서 이 사건이 떠야 현기차 본사에서 여론의식해서 문제 해결해줄려고 엉덩이를 의자에서 뗄겁니다.

그리고 뉴스 뜨고 저 직원이 사과한답시고 찾아오거나 연락오면 절대 용서해주지 마세요.
애초에 사과할 마음이 있었다면 저런식으로 말 안하고 사과부터 했을겁니다.
저 직원의 사과 절대 받아주지 마시고 차량교환과 함께 직원 파면 요구하세요.

저 직원은 이 사건으로 회사에서 짤려야합니다.
등 떠밀려 마음에도 없는 사과해봤자 그 상황만 모면하면 된다는 사고 방식이라서 추후에 님같은 피해자가 또 발생합니다. 애초에 저 사람은 저곳에서 일하면 안됩니다.
불량차 판매한 사람이 한다는 말이 "그걸 나보고 다 책임지라는거예요?? 그걸??"

이게 불량투성이 차량을 판매한 사람이 하는 말인가요???
정 안되시면 변호사라도 선임하셔서
꼭 신차 교환 + 피해보상금 + 변호사 선임비까지 받아내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