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uesday, December 20, 2016

용기있는 애국 방송인 변서은 화이팅 !!!!! 박근혜 향해 "언니 몸이나 팔아" ...국민세금으로 만든 걸 왜팔아...그렇게 팔고 싶으면 몸이나 팔어


맥심 코리아
과거 맥심 화보 등을 촬영해 베이글녀로 불렸던 방송인 변서은(22)이 박근혜 대통령을 향해 “몸이나 팔라”는 등의 막말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18일 방송인 변서은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철도 민영화를 비난하며 “그렇게 팔고 싶으면 그냥 언니(박 대통령) 돈으로 만들어서 팔라고. 국민세금으로 만든 걸 왜팔아. 그렇게 팔고 싶으면 몸이나 팔어”라고 박근혜 대통령을 향해 막말을 감행했다.

이어 변서은은 “나라가 어떻게 돌아가느냐”며 “고딩때만해도 정치 진짜 관심없었는데 웬만하면 이런 발언 삼가려고 했는데 민영화해도 지하철비 똑같으니까 타라고? 어이 없는 소리 ‘나 대통령인 데 너네 집 좀 팔거야. 너네 차 좀 팔거야’ 하는 거랑 똑같은거야”라고 철도민영화를 비난했다.

또한 “지금 다 우리 부모님들 조부모님들 우리네 주머니에서 나간 세금으로 만들어 진거야. 그래서 우리 모두의 것인거라고. 그걸 지금 개인에게 팔겠다고 하는거잖아. 그렇게 팔고 싶으면 그냥 언니(박 대통령) 돈으로 만들어서 팔라고. 국민세금으로 만든 걸 왜팔아. 그렇게 팔고 싶으면 몸이나 팔어”라고 박 대통령을 향한 막말을 퍼붓었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12/18/2013121803085.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