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uesday, December 26, 2017

류여해 “홍준표, ‘여자는 밤에만 쓰는 것’이라고 했다” ...여성비하 발언, 홍준표 자한당 제명후 정계은퇴해야 ! 자한당 허수아비 여성의원들은 뭐하나 !!

자유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이 26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당 윤리위 제명 직후 기자들에게 입장을 밝히고 있다. 연합뉴스
자유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이 26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당 윤리위 제명 직후 기자들에게 입장을 밝히고 있다. 연합뉴스
자유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은 26일 “홍준표 대표가 ‘밤에만 쓰는 게 여자의 용도’라고 내게 말했다”고 주장했다. 홍 대표는 “해당 행위를 하고 제명당하고 나가면서 거짓으로 일관한 사람의 거짓말”이라고 반박했다. 
류 최고위원은 이날 당 중앙윤리위원회가 자신에 대한 제명을 결정한 뒤 기자들과 만나 “저보다 막말은 홍 대표가 훨씬 더 했다”면서 이 같이 말했다. 그는 “(최고위원회에서) 여자는 회의에 있는 게 아니고, 말하지 말라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홍 대표는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나는 24년 정치활동을 하면서 단 한번도 성희롱발언을 한 일도 없고, 성희롱으로 구설수에 오른 일도 없다”고 반박했다.
홍 대표는 “최고위원회에서 내가 그런 말을 했다면 한번이라도 확인해 보고 기사를 쓰던지 해당 행위를 하고 제명당하고 나가면서 거짓으로 일관한 사람의 거짓말을 기사로 내보내는 것은 참으로 유감”이라며 “그렇다고 내가 그 사람을 상대로 진실게임을 하겠습니까”라고 남겼다.
그는 “어이없는 짓으로 당으로부터 제명 당한 사람이 하는 말을 여과없이 하는 보도 자체도 참으로 유감”이라며 “당이 허물어 지다보니 ‘벼라별’ 일이 다 있다”고 주장했다.
앞서 당 윤리위는 ‘허위사실 유포를 통한 당에 극히 유해한 행위’, ‘최고위원으로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당 위신훼손 행위’ 등 사유로 회부된 류 최고위원을 제명하기로 결정했다.


원문보기: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712261856001&code=910100&utm_campaign=share_btn_click&utm_source=twitter&utm_medium=social_share&utm_content=khan_view#csidx7c9f1db2f4ea8328f12cafe5db6f0c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