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December 26, 2017

류여해 “홍준표, ‘여자는 밤에만 쓰는 것’이라고 했다” ...여성비하 발언, 홍준표 자한당 제명후 정계은퇴해야 ! 자한당 허수아비 여성의원들은 뭐하나 !!

자유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이 26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당 윤리위 제명 직후 기자들에게 입장을 밝히고 있다. 연합뉴스
자유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이 26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당 윤리위 제명 직후 기자들에게 입장을 밝히고 있다. 연합뉴스
자유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은 26일 “홍준표 대표가 ‘밤에만 쓰는 게 여자의 용도’라고 내게 말했다”고 주장했다. 홍 대표는 “해당 행위를 하고 제명당하고 나가면서 거짓으로 일관한 사람의 거짓말”이라고 반박했다. 
류 최고위원은 이날 당 중앙윤리위원회가 자신에 대한 제명을 결정한 뒤 기자들과 만나 “저보다 막말은 홍 대표가 훨씬 더 했다”면서 이 같이 말했다. 그는 “(최고위원회에서) 여자는 회의에 있는 게 아니고, 말하지 말라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홍 대표는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나는 24년 정치활동을 하면서 단 한번도 성희롱발언을 한 일도 없고, 성희롱으로 구설수에 오른 일도 없다”고 반박했다.
홍 대표는 “최고위원회에서 내가 그런 말을 했다면 한번이라도 확인해 보고 기사를 쓰던지 해당 행위를 하고 제명당하고 나가면서 거짓으로 일관한 사람의 거짓말을 기사로 내보내는 것은 참으로 유감”이라며 “그렇다고 내가 그 사람을 상대로 진실게임을 하겠습니까”라고 남겼다.
그는 “어이없는 짓으로 당으로부터 제명 당한 사람이 하는 말을 여과없이 하는 보도 자체도 참으로 유감”이라며 “당이 허물어 지다보니 ‘벼라별’ 일이 다 있다”고 주장했다.
앞서 당 윤리위는 ‘허위사실 유포를 통한 당에 극히 유해한 행위’, ‘최고위원으로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당 위신훼손 행위’ 등 사유로 회부된 류 최고위원을 제명하기로 결정했다.


원문보기: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712261856001&code=910100&utm_campaign=share_btn_click&utm_source=twitter&utm_medium=social_share&utm_content=khan_view#csidx7c9f1db2f4ea8328f12cafe5db6f0c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