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September 13, 2015

'그것이 알고싶다' 조현준 비자금 의혹 제기… 효성 반발

SBS TV의 시사고발 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 싶다'가 효성 조현준(47) 사장의 비자금 조성 의혹을 제기하자 , 효성 측은 즉각 "악의적인 사실 왜곡"이라면서 해당 프로그램을 상대로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그것이 알고 싶다' 프로그램은 12일 밤 방송한 특집 '대한민국에 정의를 묻다 2부-VIP의 비밀 매뉴얼'을 통해 조 사장이 '유령 직원' 채용, 보석사업이나 아트펀드 등을 통해 비자금을 만들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효성 측은 13일 보도자료를 내고 "방영내용의 대부분은 사실과 크게 다르며, 제보자들의 일방적인 주장만을 근거로 해 악의적으로 사실관계를 왜곡한 것"이라면서 "방송에서 제기한 의혹의 대부분은 회사 차원에서 적법한 절차를 거쳐 이루어진 것으로, 비자금 조성 목적과는 전혀 무관하다"고 반박했다.
효성 측은 이어 "객관성과 공정성을 엄격히 적용하여 제작되어야 할 공중파 방송의 탐사저널리즘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악의적인 보도가 나온 것에 대하여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준비중에 있다"면서 "또한 조현문 전 부사장이 그동안 각종 언론에 제기해 온 허위 사실에 대해서도 명예훼손 등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것을 강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현문 전 부사장은 조현준 사장의 동생으로, 지난해 7월과 10월 형을 포함해 그룹 계열사 전·현직 임원 등 9명을 배임·횡령 혐의로 검찰에 고발한 바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