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October 31, 2016

나경원 “朴대통령도 수사에 적극 협조하라” “야당서 요구하는 개별특검 들어줘야", "국회가 총리 지명해야"

나경원 새누리당 의원은 31일 최순실 국정농단과 관련, “박근혜 대통령도 수사에 적극 협조해야 한다”며 박 대통령도 수사대상임을 강조했다. 

비박계 나 의원은 이날 한국교통대에서 열린 ‘여성 리더스 포럼’에서 “대통령이 수사에 응해야 하느냐 말아야 하느냐 논란이 있지만, 대통령은 필요하면 수사에 협조하겠다고 말씀하는 게 맞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철저한 진상규명이 우선인데 현재 검찰의 신뢰가 워낙 무너져 있어 결국 특검으로 갈 수밖에 없다”며 “청와대와 집권여당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야당에서 주장하는 개별 특검 등 원하는대로 다 들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러면서 “청와대의 리더십 붕괴를 국회가 대체해야 한다. 여야가 같이 머리를 맞대고 총리를 지명하는 등 거국내각을 구성해야 한다”며 국회가 거국내각 총리를 지명해야 함을 강조했다.

그러나 박 대통령 탄핵-하야에 대해선 “그만큼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다는 뜻이지만 아직까지 전례가 없어 국민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다”며 “이보다 현명한 국민들과 정치권이 머리를 맞대고 해결하는 것이 옳은 방법”이라고 부정적 입장을 밝혔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