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February 20, 2017

우상호 "자유당이 망해가는구나...대선 포기당" "朴대통령 보호에만 열 올리는 자유당, 국민이 응징할 것"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21일 특검연장 반대를 당론으로 채택한 자유한국당에 대해 “자유당이 망해가는 구나”라고 질타했다.

우상호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무엇을 추진하는 당론을 정하는 당은 봤어도 반대를 정하는 당론을 여는 것을 처음 봤다. 고작 특검을 반대하기 위한 의총을 열었다. 제정신이 아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국민의 70%가 특검 연장을 원하고 있다. 아직 진실이 다 밝혀지지 않았다고 볼 수밖에 없다. 특검법에 포함되어 있는 14개 항목 중에 60% 정도 수사가 진행됐다고 보고 있다”라며 “국민 70% 이상이 찬성하는 것을 반대 당론으로 정한 자유당은 대선을 포기한 정당이다, 대포당이다”라고 맹공을 폈다.

그는 그러면서 “박근혜 대통령 보호에만 열 올리는 자유한국당은 쇄신도 포기하고 혁신도 포기하고 오로지 박 대통령 보호에만 열을 내고 있다”라며 “국민의 응징을 받을 것"이라고 단언하기도 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