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June 29, 2024

이성윤 "무지한 사람 신념가지면 무서운데 尹이 딱 그래"

 이준석 의원도 "참 나쁜 대통령…그랬을 분이라고 단언"

윤석열 대통령이 "이태원 참사 조작 가능성"을 거론했다는 김진표 전 국회의장의 회고록 내용이 알려지면서 윤 대통령이 직접 나서 해명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확산되고 있다.

이성윤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8일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참사 공작 의심' 논란에 대해 "그동안의 일들이 이제야 설명이 된다"면서 윤 대통령의 직접 해명을 촉구했다.

이 의원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이같이 밝히면서 "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하는데 무지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누구보다 무섭다"면서 "지금 음모론에 빠진 윤석열 대통령이 딱 그렇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윤 대통령은 극우 유튜브를 끊고 이태원 참사 조작 발언에 대해 직접 해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도 28일 SNS에 "대한민국 모든 국민은 세월호 참사가 있던 날, 어디서 어떻게 그 뉴스를 접하고 어떤 마음을 가지며 마음 아파 했는지 기억할 것"이라면서 "마찬가지로 이태원 참사가 있던 날, 저는 누구와 어떤 대화를 하다가 그것을 접했는지 까지 생생하게 기억난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그러면서 "이태원 참사의 소식을 접하고 좌익세력의 공작을 의심해서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은 대통령이 있다면 대통령 자격이 없다"면서 "참 나쁜 대통령, 누군가는 대통령이 그랬을 리가 없다고 하지만 저는 그랬을 분이라고 생각하기에 단언한다"고 못 박았다.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참사와 관련해 김진표 전 의장은 최근 출간된 회고록에서 2022년 12월 5일 윤 대통령과 독대했을 당시 윤 대통령이 이태원 참사를 두고 "특정 세력에 의해 유도되고 조작된 사건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는 취지로 말했다고 회고했다.

▲ⓒ이성윤 의원 SNS

[최인 기자(=전주)(chin580@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