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August 28, 2016

추미애, 현충원 참배 "첫째, 둘째, 셋째도 민생" 이승만-박정희 묘역도 참배, 백범 김구선생 묘역도 참배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신임지도부가 29일 국립 현충원에 참배하는 것으로 공식일정을 시작했다.

더민주 신임지도부는 이날 아침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현충탑에 참배한 뒤 김대중, 김영삼 전 대통령은 물론, 이승만, 박정희 전 대통령의 묘역에도 참배했다.

더민주 문재인, 김종인 전 대표도 대표가 된 뒤 4명의 전직 대통령 묘역에 참배했다.

추 대표는 방명록에 "첫째도 민생, 둘째도 민생, 셋째도 민생. 민생처방으로 나라를 이끌 수 있도록 뛰고 또 뛰겠습니다. 호국영령 앞에서 더민주당대표 추미애 일동 드림"이라고 적었다.

추 대표는 역대 대통령 묘역 참배후 기자들과 만나 "한 시대시대마다 그 시대과제가 있는데, 오늘날 시대는 민생을 살리란 시대이며, 대한민국 국민이 하나돼라, 통합하라는 시대과제가 있다"며 민생과 통합을 강조했다.

그는 "오늘 이 나라를 이끌었던 한분한분께 정성스럽게 출발을 다짐하는 각오를 밝히고 또 도와주십사 하는 마음으로 찾아왔다"며 "돌아가신 이 나라를 이끌었던 대통령들도 오늘날 무너진 민주주의와 절박한 민생을 위해 저 하늘에서나마 힘을 모아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더민주 지도부는 이어 서울 효창공원에 있는 백범 김구 선생의 묘역도 참배했다.

정부여당이 건국절 법제화를 추진하는 등 역사전쟁을 일으키려 하는 상황에서 대한민국의 정통성이 임시정부에 있음을 강조하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신임 대표가 29일 오전 서울 동작구 국립현충원을 찾아 현충탑에 헌화 및 분향한 뒤 이동하고 있다. 우상호 원내대표(왼쪽부터), 추 대표, 송현섭 최고위원. ⓒ연합뉴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