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September 18, 2016

"고위공직자 92명, 병역면제 '대물림'" 김중로 "대 이어 건강 안좋은 고위공직자가 이렇게 많나"

병역 면제를 받은 고위공직자의 아들도 병역을 면제받는 '대물림'을 한 가족이 92명에 이르는 것으로 드러났다.

육군 장성 출신인 김중로 국민의당 의원이 19일 공개한 병무청 자료에 따르면, 병역 면제된 고위공직자 2천520명 중 아들도 병역을 면제받은 경우가 92명(3.7%)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에는 두 아들이 모두 병역 면제된 경우가 4건, 세 아들 모두 해당하는 경우가 1건 포함돼 고위공직자 자녀 총 98명이 대를 이어 병역 면제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별로 보면, 국회, 교육부, 외교부가 각 3건씩으로 가장 많았고, 법무부가 2건으로 뒤를 이었다. 지방행정기관 역시 총 56건으로 확인됐다.

김 의원은 "이들은 모두 대학총장, 외교부 영사, 검사장, 부장판사, 국회의원, 교육장, 시-군-구의원 등 각계를 대표하는 위치에서 사회지도층으로 활동하고 있다"며 "군대를 다녀오지 못 할 정도로 대를 이어 건강이 좋지 않은 고위공직자가 이렇게 많아서야 대한민국을 잘 책임져줄 수 있을지, 어떻게 그 힘든 자리까지 올라가실 수 있었을지 의문"이라고 꼬집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