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October 25, 2016

추미애 "최순실이 '8선녀' 이용했다는 엽기적 보도까지 나와" "낮의 대통령은 박근혜, 밤의 대통령은 최순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6일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와 관련, “대한민국은 안보·외교·경제까지 컨트롤타워가 무너진 비상정국이 됐다”고 성토했다.

추미애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이같이 말하며 “대한민국 국민은 헌법을 통해 한 명의 대통령을 뽑았는데 사실상 두 명의 대통령이 국정을 운영했다. 낮의 대통령은 박근혜, 밤의 대통령은 최순실”이라고 질타했다.

그는 “최순실씨가 매일 청와대에서 대통령 보고자료를 전달 받고, 최순실씨가 대통령한테 ‘이렇게 하라 저렇게 하라’ 시키는 구조라는 증언도 나왔다"면서 "심지어 비밀모임인 '8선녀'를 이용해 국정개입은 물론 재계 등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해왔다는 엽기적 보도마저 나오고 있다”며 우병우 민정수석 부인 등이 멤버라는 <일요신문>의 8선녀 보도를 인용해 질타하기도 했다.

그는 “대통령은 하루 속히 해외 나가있는 최순실씨를 불러 들여 철저하게 조사를 받게 해야 한다"며 "최순실씨의 비호 세력이 청와대 시스템에 개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 인사 모두 일벌 백계 해야하고, 우병우 민정수석을 포함한 비선실세가 연결돼 국정을 좌지우지 농단한 청와대 보좌진을 전면 교체해야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