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August 18, 2016

이석수 특감, 검찰에 '우병우 수사' 공식 의뢰 특별감찰서 우병우와 가족의 직권남용-횡령 등 불법행위 확인

이석수 특별감찰관이 18일 우병우 청와대 민정수석과 우 수석 가족에 대해 직권남용 및 횡령 혐의로 검찰에 수사를 공식 의뢰했다.

우 수석과 가족에 대한 수사 의뢰는 특별감찰 결과 우 수석이 명백한 불법행위를 한 사실이 입증됐다는 의미여서, 청와대와 여당이 계속해 우 수석을 감쌀 경우 민심 이반이 심화되는 등 거센 후폭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석수 특별감찰관은 이날 오후 대검찰청에 의경인 우 수석 아들의 '꽃보직' 논란과 관련해선 직권남용 혐의가, 우 수석 가족의 가족기업인 '정강'에 대해서는 횡령 혐의가 있다며 수사의뢰서를 보냈다.

'정강'은 우 수석의 부인이 50%(2500주)의 지분을 보유한 대주주이자 대표이사다. 우 수석은 20%(1000주), 세 명의 자녀는 각각 10%(500주)씩 30%(1500주)의 지분을 갖고 있는, 우 수석의 가족기업이다.

우 수석과 그의 가족 모두가 불법행위를 한 혐의로 검찰의 수사를 받고 된 셈이다.

이 특별감찰관이 사실상 특감을 종료하면서, 검찰에 수사를 의뢰하면서 특감 기간동안 사실상 수사를 중단했던 검찰이 다시 수사를 재개할 전망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