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January 18, 2021

"마스크 썼는데도" 유아방문수업 교사에 유아·가족 줄확진

 21개 가정서 교구 등으로 수업 진행.. 현재 46명 자가격리 중

[서울신문]방문수업교사 포함 확진자 8명으로
4개 가정 유아·보호자 등 5명 확진
2명은 재접촉에 의한 ‘n차 감염’
업체 “교사, 마스크하고 손소독제도 뿌렸다”

“수업에 동석한 보호자 중
일부 마스크 미착용 확진 추정”
당국 “수업시 아동·보호자도 꼭 마스크 껴야”

부산 한 가정방문 교사에게 수업을 받은 네 가정에서 5명의 확진자가 나왔고 확진자와 접촉한 2명이 추가로 감염됐다. 확진 판정을 받기 전 이 교사는 방문한 가정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소독제까지 사용했는데도 확진자가 줄줄이 이어져서 감염경로에 의문을 낳고 있다.

3~7세 대상, 방문 교사가 준비해간
물품으로 교구 만들어 체험

부산시는 18일 접촉자 1명이 추가 확진돼 유아 방문 수업 관련 확진자는 교사를 포함해 8명으로 늘었다고 밝혔다. 이 교사가 방문 수업을 한 가정은 21곳에 달했다.

이 중 4개 가정에서 유아와 보호자, 가족 등 5명이 확진됐고 확진자와 접촉했거나 재접촉한 2명이 n차 감염됐다.

교사는 방문 가정에서 마스크를 착용했고 사전에 손소독제도 사용했고 일부 유아나 보호자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했다고 방문 수업 업체 측은 말했다.

3∼7세 정도 아동이 수업 대상인 이 방문 수업은 교사가 준비해간 물품으로 교구를 만들어 체험하는 내용이다.

신체적인 접촉은 많지 않지만, 교사와 유아·보호자가 가까운 거리에서 대화하고 교구를 만지는 수업 방식이다.

교사가 침방울을 막는 마스크를 썼지만, 수업 과정에서 동석한 보호자에게 감염 전파가 된 셈이다.

확진자 중 일부 직접 수업 받은 아동
아닌 보호자·수업 미참여 가족 확진

의문인 점은 이번 확진자 중 교사에게 직접 수업을 받은 아동은 확진되지 않았고 보호자나 수업에 참여하지 않은 가족이 확진됐다는 점이다.

이에 대해 방문 수업 업체는 “방문교사에게 마스크 착용, 손 소독을 하라고 강조하고 있다”면서 “일부 보호자가 수업 중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고 수업 대상 아동의 동생 등이 수업하는 방에 드나들기도 해서 교사와 직간접적으로 접촉했을 가능성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당국 “교사 증상 발현 이후에도
가정 방문 수업 사실 역학조사 중”

23명 신규 확진 등 부산 누적 2419명

방역 당국은 교사가 증상이 나타난 이후에도 일부 가정에서 방문 수업한 사실을 파악하고 역학 조사를 벌이고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방문 수업을 할 때 아동이나 보호자도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현재 방문수업 관련 접촉자는 아동 25명과 어른 21명으로 모두 자가격리를 하고 있다.

앞서 주말 부산에서는 신규 확진자가 16일 37명, 17일 23명의 확진자가 나왔다. 대형 목욕탕, 동네의원 n차 감염이나 교회, 방문교사 접촉 등으로 확진자가 이어지는 추세라고 방역당국은 말했다. 부산 누적 확진자는 2419명이다.

강주리 기자 jurik@seoul.co.kr

"목회자 99%, 교회 혁신 필요..개혁 대상 1호는 '목회자'"

 예장합동, '목사·부목사' 600명 설문조사 결과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출처 :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홈페이지. 재배포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양정우 기자 = 한국 개신교회 목회자 대다수가 교회 내부 혁신을 절실하게 보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18일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교단이 낸 '코로나19 시대 한국교회 신생태계 조성 및 미래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 결과 보고서'에 따르면 설문조사 대상 목회자(목사와 부목사) 600명 중 86.0%가 '한국교회에 혁신이 얼마나 필요한가'라는 질의에 '매우 필요'라는 입장을 보였다.

'약간 필요'는 12.9%로, '필요하다'는 의견이 전체 98.9%를 차지했다. 한국 교회의 혁신이 '전혀·별로 필요하지 않다'는 의견은 0.6%에 불과했다.

주요 개혁 대상으로는 '목회자'라는 답이 32.8%로 가장 많았다. 이어 '개별 교단·총회·노회'가 28.4%, '기독교 관련자 모두' 23.2%, '기독교 기관·연합 단체' 7.4% 등의 순이었다.

가장 중요한 혁신과제 1·2순위로는 '개인의 경건생활 회복/생활 신앙교육'(24.4%), '자기 교회 중심성/비공공성 탈피'(20.3%)가 각각 꼽혔다.

'코로나19' 사태 속에 불거진 한국교회 문제 해결을 위한 최선의 방안 1위로는 '교회/예배의 본질 재정립'(43.7%)이, 2위로는 '교회 중심의 신앙에서 생활신앙 강화'(23.5%)라는 의견이 나왔다.

목회자들은 '코로나19'로 겪는 가장 어려운 점으로 '다음세대 (신앙)교육 문제'(29.8%)를 꼽았다. '교인들의 소속감 약화'(16.8%), '교인들의 주일 성수 인식 (부족)'(16.1%), '출석 교인 수 감소'(14.7%), '재정 문제'(11.9%) 등이 주된 고민으로 나타났다.

설문조사가 이뤄진 지난해 11월 22∼12월 3일 기점으로 응답에 나선 목회자들의 예배 형태는 '현장·온라인 예배 병행'(61.2%)이 가장 많았다. 현장 예배만 하는 경우는 26.4%, 온라인 중계없이 설교 영상만 제공하는 경우가 12.4%였다.

응답자의 55.4%는 코로나19 종식 후 '교인 수가 감소할 것 같다'고 내다봤고, 그 감소 비율로는 20∼30%를 예상하는 경우가 37.0%로 가장 높았다.

이에 앞서 작년 11월 14∼23일 만 19세 이상 전국 개신교인 1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29.9%는 '개신교 신뢰도 회복을 위해 우선 개혁해야 할 것'으로 '교회 지도자들의 삶'을 꼽았다.

'사회와의 소통/사회적 공익 추구'(20.1%), '교인들의 삶'(13.4%), '불투명한 재정사용'(10.2%) 등이 뒤를 이었다.

주요 혁신 과제로는 '자기 교회 중심성/비공공성 탈피'(20.0%), '교단의 정치행태 혁신'(18.5%), '개인의 경건생활 회복/생활 신앙교육'(15.9%)이 꼽혀 목회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와 큰 차이가 없었다.

신도들이 희망하는 '앞으로 개신교 모습 3가지'로는 '투명한'(39.0%), '포용적인'·'윤리적인'(38.3%) 모습이 꼽혔다.

반면 '보수적인'(4.6%), '진보적인'(3.5%)이라는 답은 낮아 개신교가 정치적 이념과 거리두기를 원하는 것으로 해석됐다.

eddie@yna.co.kr

Sunday, January 17, 2021

예수의 무덤과 예수의 진실을 담은책 "성혈과 성배"의 저자 인터뷰

 

예수의 무덤과 예수의 진실을 담은 책 "성혈과 성배"의 저자
        
인터뷰 성미경  



        
http://www.youtube.com/view_play_list?p=189800DF1D1BD6CF


출처 :  http://www.gtksa.org/zbxe/?mid = comm_issue & category = 1467551 & comment_srl = 2133433 & listStyle = gallery & document_srl = 2217348 & sort_index = readed_count & order_type = desc

예수의 무덤과 예수의 진실

예수가에서 죽지 및 프랑스로 망명했다는 사실이 영국 bbc 3 명의 기자들이 영국 법정에서 판결을 내 렸습니다. .

영국 법원 판결 내용

주심 판사는 판결을 미뤄오다 판결 법원의 독촉을 받고 판결하기를

나도 3 대째 예수를 믿어 온 집안의 존재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지 않았다는 사실을 부정적 무던히 노력 만 예수는 십자가에서 죽지 않고 프랑스로 망명하여 84 세까지 살다 죽었습니다.
예수는 로마 병사 판 델라의 아들이었습니다.

BBC 기자들이 밝힌 내용은 모두 사실입니다라고 판결 구체적 1982 년 성혈과 성배 (THE HOLY BLOOD AND THE HOLY GRAIL)라는 책을 확률 적으로 위와 같은 놀라운 사실을 밝힌 바 있는데 책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영국 bbc 방송국 기자 3 명 (마이클 베이 전트. 리처드 레이. 헨리 링컨)은 10 여년간의 조사 끝에



예수는 막달라 마리아와 결혼을하여 자녀까지 두 가지 예수 십자가에서 죽은

것이 아니라 구세주 행세를하다가 다윗 왕을 계승하여 유대의 왕이 될 려다가 유대인의 반발로 인해 처남 아리마 게 요형을 처남 많은 뇌물을받은 바있는 로마의 유대 총독 (빌라도)와 짜고 십자가에서 죽는 것 같이 연극을하고는 그 뒤 부활의 연극을 한 다음 로마 병사 호의 속에 프랑스로 망명했습니다.

아내 막달라 마리아와 자녀들은 프랑스 골 (gaul) 지방에 은퇴 한 예수는 은둔 생활을

하며 84 세까지 살았다.

프랑스 남부의 마을 렌느 르 샤토에서 수 킬로 고유 야산 몽 카드 두에 예수의 무덤이 막달라 마리아는 렌느 르 샤토에서 교를 세워 교구장으로 지내다가 프랑스의

액생 프로방스 생봄에서 죽어 예수의 제자 나사 마르세이유 주교관 구 겔트 교회를 세워 주교로있다가 거기서 죽었다.

예수의 후손들은 4 세기 후에 프랑크 국의 메 로빙 왕조에 동화되는 1099 년에는 예수의 후손 고드 프로 아 드부 이용이 십자군 전쟁 때 예루살렘에서 십자군이 세운 예루살렘 왕국에서 잠시 다윗 왕을 계승합니다. . 그리고 예수의 친적 증표를 갖진 귀족을 포함하여 많은 예수 으 후손들이 현재에도 프랑스와 영국을 저지 유럽에 살고있다. 예수의 기밀에 대해 성당 기사단 (1118 년 예루살렘 순례 튼 보호하기 위해 조직 된 교회 군대)과 시원 소 수도원이라는 유명한 비밀 조직은 깊이 믿고 신뢰했다.

비지 코트가 등 8 개의 가문을 이루 었으나 기독교 번성에 따라 예수의 혈족은 겉으로 예수의 형통임을 드러내지 채로 살았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비밀에 대해 자세한 비밀 기록을 간직하여 놓았다. 중세

성당 기사단의 지방 지부의 성터가 남아있는 프랑스 남부 렌느 르 사토에서 1981 년 폐허가 된이 성채의 성당을 복원하던 교구 신부 베랑 제르 소니에르에 의해 양피지 문서와 보물이 발견되어 알려지게됩니다. 보물과 고문서를 팔아 부를 누린 신부에 관한 이야기를
조사하던 기자들에 의해 모든 사실들이 밝혀지게되었습니다.

BBC 방송에서 부분적으로 3 차례 걸쳐 방송까지 된바있는 내용의 책 성혈과 성배가

출판이되어 세계를 경아 케하자 이에 놀란 영국의 기도교와 천주교 인에 의해 사실 확인이 영국 법정에 제소되어 재판까지하게 모두. 조상이 예수로되어있는 족보 책과 프랑스의 렌느 르 사토에 예수의 묘비명이있는 예수의 무언도 현지 답사하여 확인하고 무덤의 사진까지 보여지는 책의 내용을 인정하는 판결을하지 모두 수 없습니다 . 이에 판 단결을 지켜 보던 신부, 수녀, 목사들은 법정 방청석에서 옺을 찢고 통곡을 거짓 기독교인이 목을 메고 자살하는 등의 소동이 벌어지고가 영국 전역에서 확대되어 영국 정부에서 혼란이 지속되고 전 세계로 확대되는 것을 막기 위해 판결문의 공개 및 해외 유출을 금지하는 언론에 보도 룰 통제하는 조치를 취하고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대로 예수를 믿어 온 가문의 기독교인이 주심 판사를 맡아 3 개의 심리를 가지고 있지만 프랑스의 사는 예수의 27 대 후손 피에르 프랑 타르 씨 등 많은 증인과 존재





그러나 이미 재판 과정을 지켜본 영국의 기독교인들의 80 %가 회교 등 타 종교로 개종을 타 종교로 개종을 봤다 유럽과 미국 등 수많은 교회가 문을 닫은 등의 소동이 이어졌다. 1982 년 처음 책이 나와 세계 화제가되자 대한민국 전 언론 (동아. 조선. 중앙 부산 일보 등)에서 보도 (1982.2.20 자 동아 일보)를했지만 재판과 판결 이후의 상황에 많은 보도가 없었습니다.

그래서인지 기독교가 급격히 퇴락하던 그 어느 급의 세계적 추세와 달리 대한민국의 기독교는

대한민국의 경제 성장에 편승하여 계속해서 많은 장하는 이변을 낞았다. 하여 기독교와 로마 교황청이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었다는 증거로 삼던 세마포 (토리노 성의로 불려 왔음)가 죽은 사람이 아닌 산 사람을 가지 던 것이 과학적 분석과 여러 가지의 문헌 고증에 의해 바진 국내에도 [ 예수는 십자에서 죽지 않았다] (일바 그루버, 홀거 케르 스텐 지음. 홍은진 번역 아침 이슬 간행)는 제목으로 출판되어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즉각적으로 분명히 밝혀주고있다. 토 르노 성의는 1 세기 때부터 유대와 유럽의 교회와 왕가에 있고 전시되고 있으며 보관되어오다 1460 년에서 1963 년으로 꺼자 성의를 보관 해 오던 사보이 왕가에서 교황청에 기증을되어 핸디 바 핸디 있다.

그리고 또 십자가에서 메 달린 사람이 죽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죽은 시체에는 필여없는 100 (40kg)이나 준비된 상처 인 몰약과 침향 (알로에 추출) (요한 복음 19:40)과 피땀, 얼굴과 전신이 그대로 새겨 져있는 토리와 전신이 성의는 과학자들의 분석 에 의해 상처 입은 산사람을 싼 것이 아니라 세마포라는 것이 밝혀져 오히려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사고 증명하는 유물로 알려지게됩니다. 분명히 증명하는 증거물이되어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라고 분명히 증명하고있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을 떠나서 기독교와 예수는 본고장에서는 잊혀져가는 종교입니다. 그들은 진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위에 내용은 거짓이 아닙니다. 믿지 못하시는 분들은 재판 기록과 책 (성혈과 성배)을 읽어보세요. 영어 좀하시는 분들은 BBC 방송 자료를 보는 것도 나쁘지 보장 겠네요. ================================================ ================== 영국 법원은 프랑스에있는 예수 인정 출처 : 법장사 무우 스님 하드 디스크 "이 사진은 BBC의 다큐 팀이 해당 지역의 인종과 그 자체 상황, 기원 전후의 인골 등을 기반으로하여 추정 제작 한 예수의 얼굴. 사실 아담과 이브는 흑인이 예수는 중동 사람이다. 나자 레언 이니까. "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않고 프랑스로 망명을 명명는 사실이 영국의 BBC 방송국 기자들에 의해 밝혀지고 영국 법정에서 재판을 통과 확인 방법.

이에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1988 년 10 월 13 일 토리노 대주교 발레 스트레오 추기경은 토리노 성 으리가 13-14 세기에 만들어진 모조품이라고 발표했습니다. 1997 년 9 월 5 일에는 토리노 성의가 예수의 시신을 쌓던 진품이라고 번복 발표를하고는 감정 요구가 일체 응하지 않고있다.

토리노 성의는 예수 대신 십자가를 진 사람의 몸을 감 쎃던 것이지만 그 마저도 죽지 않았지만





















1982 년 「TheHoly Blood And The Holy Grail / 미카엘 베이 전트, 리처드 공, 헨리 링컨 저]라는 놀라운 내용을 밝힌 바 존재하는 책의 주요 내용을 보면 다음과 같다.

예수는 막달라 마리아와 결혼을하여 자녀까지 두 교회 십자가에서 죽은 것이 아니라 구세주 행세를 지키고 다 왕이 될려 다가 유대인의 반발로 인해 처형 될 처남에 놓이게되자 예수의 처남 아리마 대의 요셉을 로마의 많은 뇌물을받은 바있는 로마의 유대 총독 빌라도와 짜고 십자가에서 죽는 것 같이 연극을하고는 그 뒤 부활의 연극을 한 다음 로마 병사들의 호위 속에 프랑스로 망명을 있습니다.

아내 막달라 마리아와 자녀들과 프랑스 골 (gaul) 지방에 은퇴 한 예수는 은둔 생활을하며 80 세를 넘게 살다 죽었다.

프랑스 남부의 마을 마을 렌느 르 샤토에서 수 킬로 소유 야산 몽 카르 두에 예수의 무덤이 막달라 마리아는 렌느 르 샤토에서 교회를 세워 교구장으로 지내다가 프랑스의 액생 프로방스 생봄에서 죽어 예수의 제자 나사 마르세이유 주교관 구 겔트 교회를 세워 주교로있다가 거기서 죽었다.

예수의 후손은 4 세기 후에 프랑크 왕국의 메 로빙 왕조에 동화 비 카롤 링거 왕조의 동화 비지 코트가 등 8 개의 가문을 이루 었으나 기독교가 번성에 따라 예수의 혈족은 겉으로 예수의 혈통 드러내지 채 살아왔다 . 1099 년에는 예수의 후손으로 추정되는 고드 프로 아 드 부 이용이 십자군 전쟁 때 예루살렘에서 십자군이 세운 예루살렘 왕국에서 잠시 다윗 왕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의 친척 징표를 가진 귀족을 포함하여 많은 예수의 후손들이 현재에도 프랑스와 영국을 유럽에 살고 있습니다. 성당 예수가의 비밀에 대해 성당 기사단 (聖堂 騎士 團, 1118 년 예루살렘 순례자 보호를 위해 조직 된 군대)과 시온의 소 수도원이라는 유명한 교회는 깊이 믿고 신뢰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비밀에 대해 자세한 비밀 기록들을 간직하여 놓았다. 그것이 중세 성당 기사단의 지방 지부의 성터가 남아있는 프랑스 남부 마을 렌느 르 사토에서 1891 년 폐허가 된이 성채의 성당을 복원 교구 신부 베랑 제르 소니에르에 의해 양피지 문서와 보물이 발견됩니다.
보물과 고문서를 팔아 막대한 부를 누린 신부에 관한 이야기를 조사하던 기자들에 의해 모든 사실들이 밝혀지게되었다.

BBC 방송에서 부분적으로 3 차례에 현존하는 방송까지 된바있는 내부 내용의 책 성혈과 성배가 출판이되어 세계를 경악 케하자 이에 놀란 영국의 기독교와 천주교 인의 사실 확인 소송이 영국 법정에 제소되어 재판까지하게 모두.

그러나 대대로 예수를 믿어 온 가문의 기독교인이 주심 판사를 맡아 3 년 동안 심리를하면서도 프랑스에 사는 예수의 27 대 후손 피에르 프랑 타르 씨 등 많은 증인과 존재하는 족보과 프랑스 의 렌느 르 사토에 예수의 묘비명이있는 예수의 무덤까지 현지 답사하여 확인하고는 모든 사진까지 보여지는 책의 내용을 인정하는 판결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주심 판사는 판결을 미뤄오다 빨리 판결 법원의 독촉을 받고 판결하기를 나도 3 대째 예수를 믿어 온 집안의 예수를 믿어 온 집안의 예수는 십자가에서 죽지 않고 노력했지만 예수는 십자가에서 죽지 않고 프랑스 로 망명하여 84 살까지 살다 죽었습니다. 예수는 로마 병사 판 델라의 아들이었습니다. 책의 내용은 모두 사실이었습니다. 라고 판결 

이에 판 단결을 지켜 보던 신부, 수녀, 목사들은 법정 방청석 에서 옷을 찢고 통곡을 찢고 기독교인이 목을 매고 자살하는 등의 소동이 벌어지고 교회가 문을 닫는 등 영국 전역에서 확대되어 소 정부 에서는 현재 확산되는 지속되고 전 세계로 확대되는 것을 막기 위해 판결문의 공개 및 해외 유출을 금지하는 언론에 보도를 통제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미 재판 과정을 지켜본 영국의 기독교인들은 약 80 %가 회교 등 타 종교로 개종을 숭배하는 유럽과 등 수많은 교회가 문을 닫았습니다. 1982 년 처음 책이 나와 국제 화제가되자 대한민국에서는 전 언론 (동아, 조선, 부산 일보 등)에서 보도 (사진 3 : 1982.2.20 자 동아 일보)를하여 판결 이후의 상황에있는 보도가 없었다.

그래서인지 기독교가 급격히 퇴락하던 그 어느 급의 세계적 추세와 달리 대한민국의 기독교는 대한민국의 경제 성장에 편승하여 계속해서 많은 장하는 이변을 낳았다.

그리고 또 십자가에 매달린 사람이 죽지 않았다는 증거로서 예수의 시신을 신던 성의 (聖衣)라고하여 기독교와 로마 교황청이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었다가 증거로 삼던 세마포 (토리노 성의로 불려 왔음) 산 번역 사람을 감 던행과 홀이 과학적 분석과 여러 가지 문헌의 고증에 의해 밝혀진 국내에도 「예수는 십자가에서 죽지 않았다」(앨마 그루버, 홍은진, 아침 이슬 간하지 않았다)는 제목으로 출판되어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갑자기 생기는 것입니다.

토리노 성의 1 세기 때부터 유대와 유럽의 교회와 왕가에 공개 전시되어 있고, 1983 년까지 성의를 보관 해 오던 사보이 왕가에서 교황청에 기증을되어 현재 로마 토리노의 성당에 보관 있다.

하지만 죽은 시체에는 필요가없는 100 근 (40kg)이나 준비 된 상처 인 몰약과 침향 (알로에 추출물) (요한 복음 19:40)과 피, 땀에 의해 얼굴과 전신이 그대로 새겨 져있는 토리노 성의는 과학자 들의 분석에 의해 상처 입은 산사람을 싼 세마포라는 것이 밝혀져 오히려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사고 발생하는 유물로 알려지게됩니다.

이에 사실은 은폐하기 위해 1988 년 10 월 13 일 토리노의 대주교 발레 스트레오 추기경은 토리노 성의가 13∼14 세기에 진 모조품이라고 발표를 만들었다. 그러나 그것이 거짓말이라는 사실을 계속해서 요구하자 1997 년 9 월 5 일에는 토리노의 성의가 예수의 시신을 쌓던 진이라고 계속해서 주장하고 있습니다.

토리노의 성의는 예수 대신 십자가를 진 사람의 몸을 감 쌓던 것이지만 그 마저도 죽지 않았지만 증명하는 증거물이 되어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않아서 분명히 증명하고



---------- --------------------------------------

1982 년 2 월 20 일자 D 일보 6면에 실린 내용을 그대로 소개하겠습니다.

-이하 기사 내용-

예수 크리스트가 결혼을했고 '막달라 마리아'와의 사이에 자녀가 있었는데 십자가에 못 박혀 죽은 것이 아니라 그대로 살아나 현재 '유럽'의 귀족들 중에 그 후손이 살아 있다는 주장을 편책이 지난주 '던 '에서 고용되자 세계적으로 화제와 파문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뉴스워크'지 도 이 책의 주장과 반응을 종교 페이지에 다루며 관심을 나타냅니다.

이 책의 제목은 '성혈과 성배', '성혈 (聖 血)'이란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 혔을 때 흘린 피를 뜻하고 '성배 (聖杯)'란 그가 십자가에 못 박 히기 전 제자들과 최후 의 만찬 때 사용했다 그 뒤 십자가 밑에서 '요셉'이 예수의 피를 받았다는 컵을 말한다. 저자는 3 명으로 영국의 TV 프로듀서 인 '헨리 링컨'미국 태생의 소설가 '리처드 레이'뉴질랜드의 사진 작가 '리셀 베이 전트'이다. 내용 성혈과 성배에 얽힌 믿을 수없는 이야기를 10 년 동안 추적 한 결과를 책으로 쓴 것인데 기독교계에 폭탄적인 내용으로 결론을 맺고 있다.

예수는 독신 생활을 자세히 설명하면 예수는 독신 생활을 한 구세주가 사용하는 '막달라 마리아'와 결혼, 아이들을 가졌고 그 자신이 십자가에 못 박혀 죽는 체에서 '다윗'왕을 계승하려 하고 결국 그의 조국에서 도망치게 됩니다. 쳤다. 저자는 예수가 가짜 처형 끝에 살아 남았다는 전설은 2 세기 경의 '그노시스'파 (영적 인식으로 기독교의 본질을 설명하려 했던 이단 기독교도)라고 전 해왔고 그의 결혼설은 적어도 1 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주장했다. 계속해서 저자는 예수의 아내와 자녀들이 고대 프랑스의 '골'지방으로가 선택했는데 거기에서 예수의 후손은 4 세기 후에 '프랑크'왕국의 '메 로빙'왕조 아래에 동화됩니다. 그 후 예수의 혈족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채 지하로 잠적하는데 1099 년 예수의 후손으로 추측되는 '고드 프로 아 드 부 이용'이 십자군들이 세운 '예루살렘'왕국에서 '다윗'왕을 다시 계승 지적 지적했다. 이에 대해 성당 기사단 (聖堂 騎士 團, 1118 년 '예루살렘'순례자 보호를 위해 조직 됨)과 '시온의 소 수도원'이란 예수가의 비밀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또 저자들은 '시온의 소 수도원'이란 조직은 '유럽'과 '영국'의 귀족들이 예수의 먼 친척이란 징표를 가지고 있다. 한편이 책의 저자가 예수가의 비밀을 캐 네게 된 동기는 저자 중 한 사람 인 '링컨'이 남부 '프랑스'

고대 란 그 신부가 성당 기사단 (聖堂 騎士 團 : 템플 기사단)의 비밀 기록을 우연히 알고 계시는데 내용이 '시온의 소 수도원'이 간직했던 비밀을 밝히는 것입니다. -기사 끝-

이 때문에 저자들은 스스로를 털 '시온의 소 수도원'이라고 멤버가 돼 있다고 주장할수록 기록 등을 신봉하게됐다고 기록됩니다. 아무튼이 책이 출간되자 영국에서 곧 베스트셀러가됐으나 성직자와 비평가들의 분노와 비난도 대단한 전해지고있다. 한때 예수를 동성애자가 아닌가? 암시했던했던 성공회의 신학자 '휴 몬트 피오리'주교는이 책에 대해 '아마 튜어 더 무식하며 괴상하다'고 혹평했다. '프랑스'에서는 아직이 책이 나오지 않고 '시온의 소 수도원'의 내부 비밀에 대해 저자들에게 알려 소개합니다. 예수의 후손으로 꼽히고있는 '피에르 플랑타르'도 잔뜩 나오는 화를 낸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플랑타르'에게 저자를 소개 해준 언론인 '쇼메 이오'씨도 책 내용의 상당 부분을 부인했다.

이 같은 관련자들의 부인에도 불구하고, 저자들은 주장이 학자들은 주장을 굽히지 않고 주장합니다.

주장을 의심하는 사람들에게 저자들이 반문하는 내용이 재미있다. '어떤 한 사람 (예수를 지칭)이 결혼해서 아이를 가졌다는 이야기가 그럴듯한가, 아니면 처녀의 몸속에서 태어나 나 물위를 몸속에서 태어나다는 이야기가 그럴듯한가.' 이상으로 D 일보의 기사 내용은 끝을 맺

이런 1982 년의 이후로 예수를 믿고있는 사건 수많은 목사 나 신부, 수녀와 관련

된 기독교와 천주교 등 모든 종교 단체들이 저자들을 허위와 사기죄로 고발들,


그러나 재판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계속해서 기사 내용이 사실임을 증명하는 증거물이 나오고, 여러 족보를 가지고 증인으로 나서게 재판이 심상치에서 나가자 재판이 3 개월 동안 재판을 중단했습니다 저 눕는 사태까지 발생했습니다.

결국이 사건의 담당 재판장은 판결문에서,

' 목사님, 신부님, 그리고 수녀님들 죄송합니다 ...'

'저의 집안은 3 대째 예수님을 믿고있는 집안입니다.

제가 아무리 신뢰할 수 없다고 주장이 옳지 않다는 것을 밝히려고 노력을 굳게 믿습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 못 박혀 죽은 것이 아니라 프랑스로 망명해서 84 세까지 살다가 죽었다는 사실입니다 ...... (이하 생략).

이 판결이 나오자 법정은 일대 혼란에 빠지게…, 일부 신부와 목사, 수녀 등은 일대 혼란에 빠지게, 수녀 등은 메는 옷을 벗어 찢어 버리며 울부짖는 사태가 발생하고이 재판의 결과가 영국 전체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전국적으로 알려 지자 곳곳에서 예수에게 속았다는 비통의 성토와 자살하는 종교인들이 속 함께 출하고 전국이 충격에 빠지는 심각한 사태가 발생하게 됩니다.

결국 영국 정부는 더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재판 결과의 국외 전파를 금지하고 판결문에 더 많은 함구령을 내리게 된다. 이 일이 있은 후 영국 국민의 자신이 다른 종교로 바꾸었거나 무신론자가되는 등 예수를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이런 여파로 기독교의 신자가 극감하고 교회가 술집 등 다른 용도로 사용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예수에 대한 영국 대법원의 종교 재판 결과를 간단히 하면서, 이런 기록이 우리나라는 확실하게 알려지지 않은 이유에 정말 많이 언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 일이 다 보기에는 은폐 대지는 부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런 결과는 예수를 몰라 보는 처사로서 분명한 예수님을 음해 하고자 하는 사단의 짓이라고 매도할지 모르겠으나, 영국에서 그것도 대법원에서 할 일 없어 이런 짓을 한 것은 분명합니다. 영국은 나름대로 기독교의 국가로서 명맥을 이어온 나라이지만, 경쟁으로 결과를 온 국민이 직설적으로 참여한 3 년간의 종교 재판을 통해 결과를 온 국민이 있습니다.

처음 보시는 분이라면 아래 주소에서 "Zeitgeist"를 먼저보세요.

시대 정신 - 제 1 부 (지금껏 밝혀지지 않은 엄청난 이야기) -  http://mozoh.tistory.com/16
큰 버전  http://flvs.daum.net/flvPlayerIn.swf?vid=t0wljl_ASMs$&ref=cciijj.tistory. 닷컴

시대 정신 - 제 2 부 (전 세계를 무대로) -  http://mozoh.tistory.com/17
큰 버전  http://flvs.daum.net/flvPlayerIn.swf?vid=A1XMwWxnH3E$&ref=cciijj.tistory. com

시대 정신 - 제 3 부 (커튼 뒤의 사람들) -  http://mozoh.tistory.com/18
큰 버전  http://flvs.daum.net/flvPlayerIn.swf?vid=ptn6IK0zkUA$&ref=cciijj.tistory.com




출처 :  http://www.pyramidhiranya.com/bbs/board.php?bo_table=member_link&wr_id=1446&page=5

♡ 예수는 십자가에 못박혀 죽지 않았고, 프랑스로 망명하여 84세까지 살았다. ( 영국법원 판결, 영국 BBC방송)

 ☞ 캡쳐 해 온 글입니다.

♤ 로마 병사 판 델라의 아들 예수는 84 세로 프랑스에서 죽음.

◈ 프랑스에있는 예수의 예와 무덤 !!

  英國 BBC 방송이 밝혀내어 英國 법정 서 재판으로 확인 !!!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않고 프랑스로 망명을 명명는 사실이 영국의 BBC 방송국 기자들에 의해 밝혀지고 영국 법정에서 재판을 성공 확인하는 방법.

  책 영국 BBC 방송국의 반대 기자 세 사람은 10 여년 어떤 조사 끝에 1982 년 「성혈과 성배 (The Holy Blood And The Holy Grail / 미카엘 베이 전트, 리처드 공, 헨리 링컨 저)」라는 놀라운 내용을 밝힌 바 존재하는 책 의 주요 내용을 보면 다음과 같다.

  예수는 막달라 마리아와 결혼을하여 자녀까지 두윗 십자가에서 죽은 것이 아니라 성자 (聖 子)의 사명을 다하고자하는 다윗 왕을 계승하여 유대의 왕이 될려 다가 유대인의 반발로 처형 처지에 놓게 될 미암 아 예수의 처남 아리마 대의 요셉을 다수의 뇌물을받은 바있는 로마의 유대 총독 빌라도와 짜고 십자가에서 죽은 것 같이 연기를하고는 그 뒤 부활의 연출을 한 다음 로마 병사들의 호위 속에 프랑스로 망했습니다.

  아내 막달라 마리아와 자녀들과 프랑스 골 (gaul) 지방에 국가 한 예수는 은둔 생활을하며 84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 프랑스 남부의 마을 렌느 르 샤토에서 수 킬로 야산 몽 카르 두에있는 예수 무덤

  프랑스 남부의 마을 마을 렌느 르 샤토 에서 수 킬로 고유 야산 몽 카르 두에 예수의 무덤이 있고 , 막달라 마리아는 렌느 르 샤토에서 교회 를 세워 교구장으로 지내다가 프랑스의 액생 프로방스 생봄에서 죽다 예수의 제자 나사 마르세이유 에 주교관 구 겔트 교회를 세워 주교로있다가 거기서 죽었다.

  예수의 후손은 4 세기 나중에 프랑크 왕국의 메 로빙 왕조에 동화 비 카롤 링거 왕조의 비 카롤 링거 왕조의 가문을 이루 었으나 기독교가 번성에 따라 예수의 혈족은 겉으로 예수의 혈통 드러내지 채 살아왔다.


  1099 년에는 예수의 후손으로 추정되는 고드 프로 아 드 부 이용이 십자군 전쟁 때 예루살렘에서 십자군이 세운 예루살렘 왕국에서 잠시 다윗 왕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의 친척 징표를 가진 귀족을 포함하여 많은 예수의 후손들이 현재에도 프랑스와 영국을 유럽에 살고 있습니다. 예수가의 비밀에 대해 성당 기사단 (聖堂 騎士 團, 1118 년 예루살렘 순례자 보호를 위해 조직 된 교회 군대)과 시온의 小 수도했다는 유명한 비밀 조직은 깊이 믿고 신뢰했다.

  그래서 그들 자신의 비밀에 대해 자세한 기록들을 간직하여 놓았다.


  그것이 중세 성당 기사단의 지방 지부의 성터가 남아있는 프랑스 남부 마을 렌느 르 사토에서 1891 년 폐허가 된이 성채의 성당을 복원 교구 신부 베랑 제르 소니에르에 의해 양피지 문서와 보물이 발견되었습니다.

  보물과 고문서를 팔아 막대한 부를 누린 신부에 관한 이야기를 조사하던 기자들에 의해 모든 사실들이 밝혀지게 예시. BBC 방송에서 부분적으로 3 차례에 현존하는 방송까지 된바있는 모든 내용의 책 「성혈과 성배」가 출판이되어있는 세계를 경악 케하자 이에 놀란의 기독교와 천주교 인의 사실이 확인됩니다.

  그러나 대대로 예수를 믿어 on-가문의 기독교인이 주심 판사를 맡아 3 년 동안 심리 를하면서도 프랑스에 사는 예수의 27 대 후손 피에르 프랑 타르 씨 등 많은 증인과 존재하는 족보과 프랑스의 렌느 르 사토에 예수의 묘비명이있는 예수의 무덤까지 현지 답사하여 확인하고 무덤의 사진까지 보여지는 책의 내용을 모두 인정하는 판결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주심 판사는 판결을 미뤄오다 빨리 판결 법원의 독촉을 받고 판결하기를 「나도 3 대째 예수를 믿어 집안의 로고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지 않았다는 사실을 부정하려고 무던히 노력했지만 예수는 십자가에서 죽지 않고 프랑스로 망명 하여 84 살까지 살다 죽었습니다. 예수는 로마 병사 판 델라의 아들이었습니다. 책의 내용은 모두 사실이었다.」

   예수의 27 대 후손 인 피에르 플랭 타르 씨와 그의 아들, 판결을 지켜 보던 신부, 수녀, 목사들은 법정 방청석에서 옷을 찢고 통곡을 찢고 기독교인이 목을 매고 자살하는 등의 소동이 벌어지고 교회 문을 폐쇄는 등의 소란이 영국 전역에서 확대 되어 영국 정부에서는 혼란이 지속 되고 전 세계로 확대 막기 판결문의 공개 및 해외 유출을 금지하고 언론에 보도를 통제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그러나 이미 재판 과정을 지켜본 영국의 기독교인들은 약 80 %가 회교 등 타 종교로 개종을 유럽 미국 등 수많은 교회가 문을 닫은 등의 소동이 이어졌다 . 1982 년 처음 책이 나와 세계 화제가되자 犬 韓 民國에서는 전 언론 (동아, 1982. 1. 22, 중앙, 부산 일보 1982. 1. 24 일자 등)에서 보도 (3 : 1982. 2. 20 일자 동아 일보)를 맏으나 재판과 판결 이후의 상황에 보도가 없었다.

http://dna.naver.com/viewer/view.nhn?editNo=2&printCount=&publishDate=1982-02-20&officeId=00020&pageNo=7&printNo=18579&publishType=00020&articleId=&serviceStartYear=1960&serviceEndYear=1995

  그래서인지 기독교가 급격히 퇴락하던 그 급의 세계적 추세와 달리 犬 韓 民國의 기독교는 犬 韓 民國의 경제 성장에 기생 적으로 편승하여 계속해서 그 급의 이변을 낳았다.

  그리고 또 십자가에 매달린 사람이 죽지라고는 증거로서 예수의 시신을 신던 성의 (聖衣)하여 기독교와 로마 교황청이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었다고 증거로 삼던 세마포 (토리노 성의로 불려 왔음) 과 여러 가지 문헌의 고증에 의해 밝혀진 국내에도 「예수는 십자가에서 죽지 않았다 (앨범 과학 마 그루버, 홀거 케냐 번역, 아침 이슬 출판되어)」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갑자기 생기는 것입니다.

  토리노 성의 1 세기 때부터 유대와 유럽의 교회와 왕가에 공개 전시되어 있고,오다 1460 년에 983 년까지 성의를 보관 해 오던 사보이 왕가에서 교황청에 기증을되어 현재 로마 토리노의 성당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시체는 필요가없는 100 근 (40kg)이나 준비 된 상처 인 몰약과 침향 (알로에 죽은 추출) (요한 복음 19:40)과 피, 땀에 의해 얼굴과 전신이 그대로 새겨 져있는 토리노 성의는 과학자들의 분석에 의해 상처 입은 산사람을 싼 세마포라는 것이 밝혀져 오히려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사고의 유명한 유물로 알려지게됩니다.

  이에 사실은 은폐하기 1988 년 10 월 13 일 토리노의 대주교 발레 스트레오 추기경은 토리노 성의가 13∼14 세기에 만들어진 모조품이라고 발표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존재하는 거짓말이라는 사실을 집요하게 요구하자 1997 년 9 월 5 일에는 토리노의 성가 예수의 시신을 쌓던 진이라고 번복 발표를하고는 감정 요구에 일체 응하지 않고있다.

  토리노의 성의는 예수 대신 십자가를 진 사람의 몸을 감 쌓던 것이지만 그 마저도 죽지 사고 증명 증거물이되어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나타나고 있습니다.

  예수가 동정녀에게서 태어 났다고한다. 그런데 그때는 많은 처녀들을두고, 어찌 정혼 한 남자가있는 마리아를 택한 생각? 있을 수없는 일이다.   

 

[퍼온 문장]

  여러 자료에 여러 마리아는 로마 병사 판 델라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그 사실을 선언 할 수 있습니다. 요셉은 마리아를 불쌍히 같이 살았으나 그렇게 태어 난 예수와는 늘 충돌이 있습니다. 충돌 내용은 토마스 복음서에 나오는데 그 내용은 차차 알아 보기로한다 ..

                      

  [토마스 복음서 한글 번역-숨겨진 성서 2 권 28 ~ 42P]

          ? 마태 복음 1 : 18-21

  예수 그리스도의 나심은 이러하니 그 모친 마리아가 요셉과 약혼 만하고 동거하기 전에 배가 부른 게 나타났다.

  이에 요셉이이를 발 설치하지 않고 가만히 내고자 할 대 그날 밤 요셉의 꿈에 천사가 나타나 말을합니다. “네 아내 될 그녀를 버리지 마라. . ", 자기 애인이 그 누군가에게 임신 예시면 기분 좋을 남자는 없다.

  하늘을 광명 속에 오던지 인간의 아들로 오려면 모든 영혼을 감동시켜 그가 하나님의 아들임을 느끼게 숫소 예수에 대해 이러 느니 저러니가 겠는가? 그점은 지금도 마찬가지이다.

예수는 강간 당해 태어난 사생아 였지만 신의 아들이라 칭하며 인류에게 보편적 진리를 선언 (宣言)하는 성자 (聖 子)의 사명자 역할을 완수합니다.

  

     ■ [탄생 품] 사해 사본 중 =======================

[야고보 복음서 한글 번역-숨겨진 성서 2 권 41P]

▣ 마리아는 12 살 때 임신 임신 임신 6 개월 지났을 때 목수 일을하던 요셉이 돌아왔다.

  요셉은 마리아가 임신 한 것을 발견하고 자기 얼굴을 때리고 비통하게 말했다.

? 요 셉 : 나를 속인 그놈이 누구인가? 누가이 처녀를 더럽 혔습니까?

? 마리아 : 저는 순수합니다. 저는 남자를 알지 못합니다.

? 요 셉 : 언제 임신 했습니까.

? 마리아 : 성령으로 임신에 언제 임신했는지 모르겠습니다.

[以下는 현대 성경과 동일]

  ? 마리아는 요즘으로 말하면 초등학교 5 학년 때 임신을 한 것입니다. 학자들의 연구에 마리아는 판 델라라는 로마 병사로부터 성폭행을 당해 아이를 입신했다. 이에 요셉이 분노하자 성령 님이 임신하고 계시다는 것입니다.

이 대목도 다큐멘터리로 방송 된 적이 있는데 우리가 상상하는 그런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이다.

 

   ■ [탄생 품] 예수의 진짜 아버지 ===================

   성령 서 역사 학자들 말에 실천 아버지 탄생은 예수 사후 60 년이 지난 뒤부터 만들어진 이야기이고 예수의 지난 진짜는 로마 병사 판 델라 였다고한다. 이 내용도 여러 문헌에 나타나있다.

① 예수가 판 델라의 아들이라는 것은 유대 기록 [Toledoth Yeshu]에도있다.

② 1 세기 후반 로마 학자 '셀 수스'예수는 로마 병사 판 데라의 아들이라했다.

③ 삭제 된 요 세프 스의 문서에도 예수는 로마 병사 판 데라의 아들이라했다. [루브르 박물관]

④ 독일 바트 그로이 츠나 흐 마을에서 발견 된 판 델라 묘비에도 예수는 판 델라의 아들이라했다.

⑦ 제인 샤 버그도 예수는 판 델라의 아들이라했다. [예수의 불법]

⑧ 세계의 종교 342P 맏 예수는 판 델라의 아들이라했다.

⑨ 사해 사본 중 '빌라도 행전 1 장'에도 예수는 간통으로 태어났다는 소문에 시달린다.

                

   [사해 사본-빌라도 행전 1 장 / 한글 번역-숨겨진 성서 2 권 105 ~ 111P]

▣ 모든 것이 널리 퍼진 예수의 소문은 예수는 로마 병사 판 델라의 아들로 간통으로 태어났다.

사실이 내용은 독일에서 발견 된 판 데라 묘비 문을 포함하여 역사 학자들 사이에 줄곳 흥미를 돋구어왔다.

            

                      

  [사해 사본 번역자-윌리스 반스 토운-]

▣ 동정녀 탄생은 예수 사후 독립 년 뒤 초대 교회의 사도들로부터 시작됩니다.

  예수는 마리아가 외간 남자와의 정사로 태어난 사람이라는 소문으로 언제나 사람들의 입방아에 올려졌다.

  고로 예수의 삶은 힘들었던 사람들로부터 배척하는 방법.

                                  

  [성서 역사 학자 브리스 칠턴]

  http://blog.daum.net/laserjet/6991475







 

▷ 출처 : [다음 우수 카페] 귀농 사모 / 한국 귀농 인 협회 원문보기 ▶ ▷ 글쓴이 : 허유와 소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