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June 6, 2020

아베 그동안 얼마나 삥땅 쳤을까? 처음으로 제대로 딱 걸린 상황 // 상상이상의 금액 속 터지는 일본인들

상식으로는 이해가 불가능한 일본입니다.

불투명한 수의계약, 얼렁뚱땅 예산 집행이 당연하듯이 진행이 됩니다.

몇천억엔, 몇조원이 불투명한 단체에 공급이 되고, 뒤에서 수의계약을 해도 괜찮은가 봅니다.

일본은 지역유지와 인맥으로 밀고 당기면서 돈이 오고 가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아베 정부의 그런 습관성 삥땅 예산이 딱 걸렸습니다.

결국 C19 이후 경기부양을 위한 사업마저 올스톱 되었습니다.

도대체 무엇이 정상인지 알기 위해 비정상 일본에 대해 오늘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국가는 사업을 진행하면서 행정업무를 추진하는 별도 위탁업체를 지정하기는 합니다.

그런데 일본에서는 이 위탁업체와 비용이 항상 불투명합니다.

천마~스크 배부와 특별정액급부금 지급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정마다 천마~스크를 배부하는 업체와 비용들도 베일에 가려 있어서 언론들의 취재가 이어졌습니다.

전체 예산 466억엔에서 각 생산업체의 비용을 합치니 95억엔밖에 되지 않는 등 아직까지도 모든 것이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특별 정액 급부금 지급 업무를 수주한 사단법인 서비스디자인추진협의회라는 단체는 2016년 설립 이후에 결산공고를 한번도 내지 않은 불투명한 민간단체로 밝혀졌습니다.

전화번호도 없고 실체도 의심스러운 민간단체에 769억엔(약 8508억원)이라는 거액의 공적사업을 발주한 것입니다.

문제는 발주 받자마자 광고회사 덴츠에 749억엔으로 재위탁시켜버린 것입니다.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20억엔(약 221억원)을 바로 챙긴 거죠

Friday, June 5, 2020

한국 국제적 위상이 급격히 상승하자 일본이 발칵 뒤집힌 사연! 방사능 농산물이 인터넷에서 버젓이 판매되고 있는 일본의 충격적 현실!

한국의 국격은 대기권을 뚫고 상승하는데,

일본의 국격은 태평양 밑바닥으로 추락하고 있습니다.

일본이 사라질때까지 불매운동은 계속 해야 합니다

일본에 절대로 절대로 도와주면 안됩니다

절대로 일본인은 영원히 입국금지 해야 합니다

영원히

‘오세훈 낙선운동’ 대진연에 이례적 구속..법조계 “피케팅이 구속될 일인가” 변호사들 “법 상식으로 이해 안 되는 결정..영장제도 남용한 것”

한국대학생진보연합이 4일 서울 송파구 서울동부지방법원 앞에서 대진연 회원의 구속영장 기각 촉구 오세훈 낙선운동 탄압 검경 규탄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0.06.04.
한국대학생진보연합이 4일 서울 송파구 서울동부지방법원 앞에서 대진연 회원의 구속영장 기각 촉구 오세훈 낙선운동 탄압 검경 규탄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0.06.04.ⓒ뉴시스

지난 4.15 총선에서 오세훈 미래통합당 후보에 대해 낙선운동을 진행한 서울대학생진보연합(대진연) 회원 2명이 구속된 데 대해 "과도한 사법권 남용"이라는 비판이 제기된다.

선거시기 벌어지는 낙선운동에 대해 선거관리위원회와 사법부가 불법으로 판단한 경우는 있었지만, 재판 전에 사전 구속을 결정한 것은 이례적이기 때문이다.

앞서 대진연은 선거기간 당시 오 후보의 유세현장에서 '금품제공 근절' '선거법을 잘 지킵시다' '정치인은 언제나 기부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등의 내용이 적힌 피켓을 들고 1인 시위를 벌였다.

오 후보가 지난해와 올해 명절 때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 경비원·청소원 5명에게 총 120만원을 줘 지난 3월 선거관리위원회에 의해 고발된 것과 관련 이를 지적하는 활동을 벌인 것이다.

대진연의 낙선운동에 대해 광진구 선관위는 이들의 낙선운동이 공직선거법 90조를 위반했다고 해석했고, 이에 따라 경찰은 대진연 회원 19명을 조사해 이중 3명의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이에 법원은 "범죄혐의에 대한 소명자료가 충분하고 피의자들이 도망하거나 증거를 인멸할 우려가 있다"며 2명에 대해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피케팅 만으로 구속...사법부, 영장제도 남용"

법조인들은 이례적으로 낙선운동을 이유로 구속영장이 발부된 데 대해 "사법부가 영장제도를 남용했다"고 지적한다.

서울지방변호사회 인권위원장을 지낸 오영중 변호사는 이날 '민중의소리'와의 통화에서 "오세훈 후보가 청소원에 돈을 줬다는 건 팩트인데 그것에 대해 피켓시위를 한 정도를 가지고 사전 구속을 했다는 것은 제가 아는 법 상식으로서는 충격적이다"라고 말했다.

오 변호사는 "이런 식의 낙선운동을 못 현행하게 하고 있는 건 사실이지만 캠페인 정도를 한다고 (통상) 구속하지는 않는다"면서 "직접 위해를 가하는 물리력 행사와 후보자에 대한 불법성을 알리는 활동을 구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조영관 변호사(법무법인 덕수)도 대진연에 대한 구속영장에 대해 동의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조 변호사는 "법원은 증거인멸 우려나 도주 등 구속의 필요성을 밝혔는지만 사실은 대학생들이 주거가 부정확한 부분들이 얼마나 있겠느냐"면서 "사건이 단순한 만큼 증거도 충분히 확보됐을 텐데 구속까지시켜서 재판을 해야 하는지 의문"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등록되지 않은 선거운동원의 활동을 규제하고 있는 현행법이 과연 대학생들이 '이 후보가 이런 짓을 했다'는 걸 알리지 못 하도록 하려는 목적인지 신중하게 검토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사법부가 낙선운동에 대해 대응하는 수위를 점점 높이고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박근혜 정부 때인 지난 2016년 20대 총선에서 낙선운동을 벌인 참여연대 등 시민사회단체들에 대해 경찰은 압수수색을 벌이고 구속영장청구 가능성까지 보이기도 했다. 검찰 또한 안진걸 당시 참여연대 사무총장에 대해 낙선운동 사건에서는 이례적으로 징역형을 구형하기도 했다.

이번 대진연 활동은 이보다 소규모이고 소극적으로 진행됐지만 오히려 사전 구속이라는 한단계 수위 높은 처분을 받은 셈이다.

이에 대해 조 변호사는 "지지하지 않는 낙선 대상자에 대한 의사를 표현하는 것도 정치적 표현"이라며 "선거 시기에 정치적 표현을 제한하는 취지는 사회적 권력을 가지거나 엄청난 경제력을 가진 의사표현이 선거전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걸 우려한 것인데 공평하지 않은 방책을 방지하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실제 사건에서 처벌받는 대학생이나 낙선운동 시민단체들이 경제적이나 사회적 권력이 있어서 선거의 공정성을 위협할 정도라고 판단하는 건지 의문"이라며 "사법부가 형식적인 논리보다 현실의 상황을 같이 살펴야 한다"고 강조했다.

낙선운동 등 선거운동 정치적 표현을 제한하는 공직선거법 자체의 문제점도 지적됐다.

조 변호사는 "정당 정치 과정에서는 두터운 표현의 자유가 보장되야 하는데 지금의 정치관계법에서는 유권자의 의사표현을 형사처벌하고 있어 표현의 자유를 위축시키는 건아닌지 신중히 검토해야 한다"면서 "선거 결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 것도 아닌데 현행법 자체가 과도하게 제한하는 것 같다"고 비판했다.

광진을에 출마한 오세훈 미래통합당 후보가 제21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롯데백화점 앞에서 출근인사를 하고 있다.
광진을에 출마한 오세훈 미래통합당 후보가 제21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롯데백화점 앞에서 출근인사를 하고 있다.ⓒ뉴시스

"낙선운동에 과잉 대응..나쁜 후보 나와도 가만히 있으라는 거냐"

시민사회단체에서도 이번 대진연에 대한 구속영장이 과도하다고 비판했다. 특히 대진연의 활동에 비해 형평성에 맞지 않는 조치라는 주장도 나온다.

대진연 측은 오 후보에 대한 낙선운동을 벌이면서 선관위에 문의해 권고사항에 따랐다는 입장이다. 실제로 대진연이 사용한 피켓에는 오 후보에 대한 내용임을 알 수 있는 후보의 이름이나 사진, 소속 정당 등이 기재되지 않았다.

이에 대해 지난 20대 총선에서 대대적인 낙선운동을 벌였던 참여연대 출신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장은 "대진연 대학생은 소규모로 피켓팅만 하고, 그것도 선거법에서 금지하는 건 하지 않았다"면서 "대학생들이 법을 존중하면서 오 후보에 대한 문제점을 알린 것에 불구한 것인데 그게 왜 문제인지 모르겠다"고 비판했다.

안 소장은 당시 오 후보가 대진연의 낙선운동을 '선거공작'이라고까지 몰아세운 데 대해서도 비판했다.

그는 "(오 후보) 자신이 떨어질 것 같으니까 대학생들의 비판을 수용 못 하고 '선거테러', '선거공작' 등으로 과도한 시비를 걸었다"면서 "선관위나 사법부도 (오 후보)가 과도하게 문제제기를 하니까 휘둘려 바람직하지 못한, 황당한 결과를 낸 것"이라고 지적했다.

안 소장은 "이번 구속으로 유권자의 참정권과 표현자유가 후퇴했다"고 평가하면서 "선관위와 감찰의 행태는 아무리 나쁜 놈이 후보로 나와도 유권자는 가만히 있으라는 거다. 이 문제는 문재인 정부와 여당이 반드시 고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안 소장은 지난 2018년 낙선운동 항소심에서 벌금 200만원을 선고받은 뒤 아직 대법원의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면서 "대법원은 하루빨리 낙선운동에 대한 무죄를 선고해 국민의 정치표현을 제한하는 상황을 개선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96. Hey sista, go sista, soul sista, flow sista 국회의원 이수진..!!

이수진국회의원 의정활동 기대됩니다.

앞으로 더 신나게 즐겁게 일하시길 응원합니다.

전 유리천장이 이니뭐니 강제적으로 여성 몇프로 그런거 못마땅하게 생각하는데

남녀 구분할것없이 능력으로 자기자리 꽤차는 모습 보고 싶습니다.

이수진국회의원에게서 그런 모습이 보여서 너무 좋습니다.

통당 원내대표 아니 원외대표 주호영은 앞으로 4년 동안 원외 활동을 열심히 하길 바란다

그러나 주야 니는 국회 안에 들어 올 자격이 없는 것이 확실하다

저는 찌그러진 빈대 진중권같은 졸개는 상대 안합니다

마스크 5부제 폐지 첫주.."수량은 넉넉한데 가격 좀 내렸으면"

재고 남아돌아..일부 약국 공급량 줄이기도
"마스크 구입에만 월 20만원..가격 낮춰주길"
5일 오전 서울 종로 약국거리를 찾은 시민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2020.6.5/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
(서울=뉴스1) 한유주 기자 = 5일 오전 9시30분 서울 마포구의 한 약국. 아직 당일 치 공적마스크가 배달되기 전이었지만 이 약국에는 KF80과 KF90 마스크가 300장 넘게 남아있었다. 주중에 팔고 남은 마스크가 계속 쌓이면서 하루 공급량만큼 재고가 쌓인 것이다.
주변 약국도 마찬가지였다. 마포구 일대 약국 다섯 군데를 돌아본 결과, 누적된 재고가 적게는 30장에서 많게는 300장까지 남아있었다.
지난 1일부터 공적 마스크 5부제가 폐지돼 언제든 마스크를 살 수 있게 됐지만 현장의 보건용 마스크 재고는 넉넉하게 남아있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이제 공급이 충분히 잡힌 만큼 가격을 내릴 때가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마포구에서 약국을 운영하는 약사 A씨는 '오후 1시부터 공적 마스크를 판매한다'는 안내문을 하루 전 아예 떼버렸다. 전날 팔고 남은 마스크가 계속 쌓이면서 오전에도 판매가 가능해지면서다.
A씨는 "이번 주 5부제가 폐지된 이후로 수량이 부족했던 적은 거의 없다"며 "(5부제 폐지 첫날인) 월요일에 손님들이 몰릴까봐 걱정했는데 그렇지도 않았고, 저녁 늦게 오신 분들이 못 사간 경우는 있어도 크게 부족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건 공급이 원활해지고 날씨가 더워져 보건용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줄면서다.
약사 B씨는 "오히려 하루에 마스크를 400장씩 공급받다가 지난주부터 300장으로 줄였다"며 "만약 마스크가 부족하면 하루 900장까지 추가 주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상황도 크게 우려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날 점심시간 약사 C씨는 "오늘 오전에 공적 마스크는 10명도 안 사러 왔는데, 비말 마스크를 문의하러 온 사람은 10명이 넘었다"고 말했다. 비말 마스크는 공적 마스크로 판매하는 보건용마스크와 비교해 차단 효과는 다소 떨어지지만 값이 싸고 숨쉬기가 편해 여름철 보건용마스크의 대용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공적 마스크가 충분해지고 5부제 폐지로 언제든 살 수 있게 되면서 소비자에게도 마스크를 사기 위해 일찌감치 줄을 선다거나 쟁여놓으며 아껴 쓴다는 것은 옛말이 됐다.
이날 약국에서 만난 안모씨(여·68)는 공적 마스크를 살 수 있는데도 얇은 일회용 마스크 20장을 사 갔다. 안씨는 "보건용 마스크는 너무 답답해서 사람이 많은 곳 갈 때만 쓰고 있다"며 "공적 마스크는 이제 언제든 살수도 있으니까 오히려 얇은 일회용 마스크를 쟁여놓는 것"이라고 말했다.
2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 일반인용 덴탈마스크가 진열돼 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KF94 등 보건용 마스크 대신 비교적 숨 쉬기 편한 덴탈마스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덴탈마스크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2020.6.2/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이번 주부터 18세 이하 청소년은 공적 마스크 구매 가능 개수가 3장에서 5장으로 늘었는데도 마스크를 3장만 사간 경우도 있었다. 초등학생 자녀용 마스크를 3장만 구입한 신모씨(39)는 "어느 약국을 가도 항상 마스크가 남아있고 이제 매일 살 수도 있으니까 3장만 사도 충분할 것 같다"고 말했다.
5부제 폐지에도 수급이 안정된 만큼 이제 공적 마스크 가격을 내려도 되는 것 아니냐는 의견도 나온다.
약사 B씨는 "처음에는 마스크가 없어서 손님들이 약사들에게 하소연을 많이 했다면 이제는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뭐라고 하신다"며 "약사들은 공적 마스크 판매를 중개만 하는 처지인데 몇 달째 안 좋은 소리만 듣고 있다"고 토로했다.
학교와 유치원에 다니는 어린 자녀 2명을 포함해 온 가족 마스크 비용으로 월 20만원 가까이 쓴다
는 김모씨(여·34)도 "공적 마스크뿐 아니라 면 마스크용 필터 등 마스크 구매로 생활비의 상당액을 쓰고 있다"며 "이제 공급도 충분한 거 같으니 나라에서 관리하는 공적 마스크라도 가격을 낮춰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wh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