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December 6, 2023

섹스 전 여성을 흥분시키는 신체 부위 애무

 남녀의 몸에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예민한 부위들이 있습니다. 이런 예민한 부위들을 알고 있어야 내 파트너를 만족시키고 내 파트너에게 멋지고 능력 있는 한 명의 남자로 인정받을 수 있죠.  

반사법 반사학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조금 생소하지만 반사학이란 인체의 특정 부위는 외부에 자극에 특히 예민하고 부위를 자극한다면, 다른 부위들도 예민해지는 연쇄 작용을 일으키죠 이것을 이용하는 대표적인 방법은 마사지나 지압술이 있습니다. 치유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상대방을 만족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한 부위를 자극하여 쾌감과 흥분의 감정을 느끼게 하는 것이죠. 예민한 특정 부위를 자극하면 흥분도를 끌어올리는 속도를 더 빠르게 할 수도 있고 다른 부위들도 반사학적으로 같이 예민해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디를 자극시켜야 이런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부산의대 명예교수이자 성 칼럼니스트인 김원의 교수가 추천하는 100% 성공하는 신체 부위 열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엄지발가락  

엄지발가락은 반사악에서 매우 인기 있는 부위입니다. 발가락과 생식기 사이에 신경학적인 연관성이 있다고 말하죠. 그 중에서도 엄지발가락이 가장 민감하며 일부 여성 사람들은 엄지 발가락만 잘 마사지해 줘도 절정을 느끼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엄지발가락을 자극하며 마사지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있습니다.  

먼저 부드럽게 발 마사지를 하며 지압하듯이 살짝씩 힘을 줘서 압박해도 되고 양옆에 손가락을 끼고 손가락 사이로 굴릴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걸을 때 발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곳에 피로가 누적되기 마련입니다. 피로를 풀어준다는 느낌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세요. 발뒤꿈치도 자극을 느끼는 부위라고 하니 발가락과 뒤꿈치를 같이 마사지해주면 내 파트너의 피로가 풀리며 더 만족하고 좋아합니다.  

 

2. 귀에 바람을 부는 장난을 해 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귀에 누군가 갑자기 바람을 후 불면 몸이 바르르 떨리면서 간지러운 느낌을 받습니다. 그만큼 귀는 예민한 신체 부위 중 하나인데요. 모두가 알고 있는 예민한 부위 중 하나이지만 이 과정에서 이곳을 건너뛰거나 손을 대지 않는 분들이 있습니다.  

귀는 옷 밖에 있기 때문에 옷을 벗기 전 시작하는 단계에서 터치하기에 적절한 신체 부위입니다. 귀에는 감각 수용체가 많이 있고 모든 신경이 끝나는 신체 부위이기 때문에 신경 말단이 모여 있습니다. 귀를 자극하면 절정에 도달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고 절정을 더 강하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귀를 통해 자극을 주려고 하다가 침을 잔뜩 묻히면 오히려 불쾌감을 줄 수도 있으니 부드럽게 살짝씩 귀를 터치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여자는 청각적인 부분에 약하기 때문에 뒤에 부드럽게 입 맞추다가 사랑한다는 말을 작게 속삭이면 여자는 짜릿한 느낌을 받으면서 몸이 후끈 달아오르게 됩니다.  

 

3. 천골부위

천골은척추 중앙에 위치해있습니다 엉덩이 바로 위 등 아래쪽의 삼각형 모양의 부위로 여기가 여성의 예민한 곳들과 연결되는 신경집합인 천골 신경이 위치한 곳입니다. 한 연구에 의하면 이곳에 전기 자극을 줬을 때 90일 내 여성들이 절정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전기 자극을 하시면 안 되고 손가락이나 손바닥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보세요. 이때 오일 같은 제품을 사용하면 더 깊고 부드러운 사랑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