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October 30, 2018

'웹하드 왕회장' 양진호, 폭행에 동물학대 강요

'웹하드 왕회장' 양진호, 폭행에 동물학대 강요
Posted : 2018-10-31 14:14
앵커

웹하드 1, 2위 업체를 가진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폭력을 행사한 사실이 동영상을 통해 공개되면서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양 회장이 직접 촬영을 지시한 영상에는 직원들의 뺨을 때리고, 엽기적인 행동을 시키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조용성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직원들이 가득 앉아있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한 사무실.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고개를 숙이고 있는 상대방의 뺨을 향해 팔을 휘두릅니다.

[양진호 / 한국미래기술 회장 : 네가 뭐했는지 몰라서 그래? 우스워?]

놀란 직원이 말리지만 사무실 구석에 몰린 남성을 향해 수차례 폭행이 가해지고, 강제로 무릎을 꿇린 뒤에도 폭행은 이어집니다.

[양진호 / 한국미래기술 회장 : 똑바로 해!]

계속되는 폭행에 다른 직원들은 제지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컴퓨터 모니터만 봅니다.

이 폭행 영상은 지난 2015년, 웹하드 업체 위디스크 사무실에서 찍혔습니다.

웹하드 업체 위디스크와 파일노리를 실소유한 양 회장은 이 장면을 다른 직원에게 촬영하도록 지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폭행당한 남성은 위디스크 전직 직원이었는데 인터넷 게시판에 양 회장 아이디로 장난스러운 댓글을 달았다가 이런 일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양 회장이 회사 워크숍 때 동물 학대를 강요했다는 영상도 추가로 공개됐습니다.

닭을 잡으라며 직원에게 석궁을 쏘게 하고, 제대로 맞추지 못하자 저녁에는 일본도로 내리치게 했다는 것입니다.

경찰은 수사를 시작했고, 잇따라 공개된 영상에 공분은 더 커졌습니다.

양 회장은 앞서 위디스크에 음란물 유통을 방치한 혐의로 수사를 받던 중이었습니다.

경찰은 여기에 폭행 혐의를 추가했고, 동물보호법과 강요죄 위반 혐의를 적용할지 검토하고 있습니다.

또 피해자 조사를 마치는 대로 양 회장을 소환해 폭행 경위를 추궁할 계획입니다.

YTN 조용성[choys@ytn.co.kr]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