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October 1, 2020

트럼프 대통령 부부,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 양성 판정 받은 힉스 고문과 대선 선거운동 과정에서 동행

 

자신과 배우자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힌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사진 = 트럼프 대통령 트위터 갈무리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일(현지 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배우자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도 함께 양성 판정을 받았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밤, 나와 @PLOTUS(멜라니아 여사 트위터 계정)는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판정을 받았다"면서 "우리는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가며 치료 과정을 시작할 것이다. 우리는 이를 함께 극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전날 트럼프 대통령의 최측근인 호프 힉스(31) 백악관 고문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그러자 드럼프 대통령 부부도 진단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는데, 이날 양성 판정을 받은 것이다.

외신에 따르면, 힉스 고문은 지난달 29일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열린 대선 후보 TV토론회에 참석했다. 30일엔 미네소타주 선거 유세에 참석하기 위해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에어포스원(미 대통령 전용기)를 타고 이동했다.

외신에 따르면, 힉스 고문은 TV토론회장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다고 한다. 또 트럼프 대통령 외에도 스티븐 밀러 백악관 선임보좌관, 제이슨 밀러 홍보보좌관 등과도 접촉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