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November 17, 2020

아무도 마스크 안 쓴 美결혼식..하객 절반이 코로나 확진

 

/ 사진 = 게티 이미지 뱅크

80 여명 중 절반 가량이 코로나 19에 걸렸다.

17 일 (현지 시간) NBC 뉴스 등 외신에 따르면 최근 미국 오하이오 주 해밀턴 카운티 블루 애시에서는 달 31 일 열린 앤서니 · 미카 일라 비숍 부부의 결혼식이 코로나 19를 많이 퍼트 린 '슈퍼 전파 행사'로 떠올랐다.

앞서 비숍 부부는 코로나 19 사태를 고려해 200 명이 넘을 예정이었던 하객 수를 80 명대로 줄였다. 83 명이 참석하고, 2 주 뒤 양가의 조부모 3 명을 포함 해 32 명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미카 일라는 "이젠 결혼식이 정말 무섭다. 우리 결혼식 손님의 거의 절반이 아프게 될 거 라곤 생각하지 않았다"며 "나는 누구도 결혼식 장으로 참석할 때 처음으로 아무도 마스크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걸 알게됐다"고했다.

이들 부부는 결혼식 장 입구에서 하객들에게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제공했다. 그러나이를 이용하는 하객은 거의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춤을 춥니 다.

비숍 부부의 코로나 19 증상은 신혼 여행을 위해 노스 캐롤라이나 주로 이동 한 뒤 발현됐다. 앤서니는 미각과 후각을 잃어 버리고, 미카 일라는 소파에서 내려 오기 쉬웠습니다. 이후 이들에게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거나 아프다는 것을 하객들의 전화가 쏟아졌다.

미카엘라는 "우리는 매일이 사람도 걸렸다, 저 사람도 걸렸다 며 전화를 받았다"며 한숨을 쉬었다. 그는 부담스러운 부부는 경미한 증상을 경험했지만 심하게 많은 사람들도있어 죄책감을 느낀다고합니다.

오하이오주는 지난 2 주 동안 코로나 19 확진 자 수가 급증했다. 미 존스 홉킨스 대 통계에 따르면 오하이오주의 코로나 19는 확진 자 수는 지난 2 일 22 만 1000 명에서 16 일 30 만 5000 명으로 대폭 증가했다.

이에 마이크 드 와인 오하이오 주지사는 지난 17 일 코로나 19 확산을 막기 위해 통행 금지령을 내리겠다고 평등합니다. 또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확진 자 수가 치솟는 가운데 결혼식을 올리지 말라고 경고했다.

한편, 미국 메인 주에서는 지난 8 월 열린 한 결혼식에서 하객 중 한명이 확진 자였던 탓에 38 일에 176 명이 코로나 19에 감염됐다. 이후 감염 감염자들 중 7 명이 숨 졌는데, 사망자들은 모두 결혼식에 가지 던 n 차 감염자들이었다.

박수현 기자 문학 1028@mt.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