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February 14, 2015

이명박 퇴임 후 '국민에게 쫓기고 있다!' 성난 시민들...대문 앞까지 찾아가 "이명박을 당장 소환, 구속하라!"

이명박 퇴임 후 '국민에게 쫓기고 있다!'
성난 시민들...대문 앞까지 찾아가 "이명박을 당장 소환, 구속하라!"
 
정찬희 기자   기사입력 2015/02/13 [00:31]

▲ 이명박의 구속을 요구하는 시민들과 경찰이 대치했다.     © 서울의소리

12일 오후 2시 진보연대, 민변, 이명박심판행동본부 회원 등이 약 30여명의 시민들은 성난 목소리로 이명박의 소환과 구속을 요구하는 기자회견을 벌였다. 기자회견이 이루어진 곳은 지하철 학동역 6번출구 근처 이명박 집 대문 바로 앞.

이명박 집 대문앞에서 성난 시민들은 "이명박을 소환하라" "혈세낭비 비리 왕초 이명박을 구속하라" "대규모 관권 부정선거 몸통 이명박" 등의 구호를 외치며 이명박 구속을 촉구 하였다.

이들은 "대선 여론조작이라는 국정원의 부정선거 행위는 있어서는 안 될 범죄로 정보기관의 국내정치 공작이 여전히 이뤄지고 있다는 걸 보여준 것으로 이명박은 재임 중 이어난 국정원 부정선거에 대해 사법적 책임을 져야 한다"며 구속을 촉구했다.
▲ 높은 벽, 수많은 경찰.. 누구를 위한 것인가?     © 서울의소리

이들은 "이명박이 임명하고 이명박의 지시에 따라 움직인 전 국정원장 원세훈의 지난 대선 부정선거 사실이 법원의 판결로 명백히 드러났으므로 이명박을 수사해서 구속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시민들은 이명박에게 소환장을 전달하겠다며 자택안으로 진입하려 했으나 이명박 자택을 경호하는 경찰들에게 제지를 당해 대문앞에 던져놓고 돌아왔다. 
▲ '이명박 퇴임했다고 끝나지 않는다!' 성난 시민들     © 서울의소리

이날 현장에 있던 백은종 이명박심판국민행동본부 대표는 "이명박 당신이 자원외교로 수십조의 혈세를 해외로 유출하여 국고를 탕진하는 동안 돈없는 서민들은 생활고에 몰려 수없는 사람들이 자살했고, 지금도 부족한 복지로 냉골에서 떨다 목숨을 버리는 사람들이 오늘도 있었다. 당신이 그렇게 좋아하는 선진국, OECD..그 나라중 자살율이 가장 높은 나라가 대한민국이다.  

이명박이 경찰의 보호를 받으며 푹신한 침대에서 호의호식하고 있으나 죽을때까지 쫓아가서 기어이 심판을 하겠다"며 "재임동안도 저지른 불법,탈법,사기행위 때문에 국민들이 당한 고통을 퇴임했다고 해서 그 죄를 우리가 잊을 줄 아느냐!

경제독재로 국민의 눈을 속이고 등골을 빼먹은 이명박의 죄 끝까지 추적하고 쫓고 그 심판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자신의 안락한 노후를 보장받기위해 대규모 관권 부정선거를 자행하고 박근혜를 당선시킨 죄 또한 반드시 캐내고 응징할 것이다. 성난 국민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느냐!" 라며 분노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