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March 1, 2019

독일 분데스리가 ‘예술’이라 극찬한 지동원 골…8.41 최고 평점

분데스리가 공식 홈페이지 캡처

독일 프로축구 아우크스부르크에서 뛰는 공격수 지동원이 2골을 성공시키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상대가 자신이 몸담았던 친정팀이자 선두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라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독일 분데스리가도 공식 홈페이지에 지동원의 두 번째 칩슛의 사진을 메인으로 걸고 예술이었다고 극찬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2일 오전 4시30분(한국시간) WWK 아레나에서 열린 2018-2019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4라운드 홈경기서 도르트문트에 2-1로 승리했다. 선두인 도르트문트를 무너뜨린 아우크스부르크는 3연패를 탈출하며 5승6무13패(승점 21)로 강등권과 격차를 벌렸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는 영상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이날 경기에서 지동원은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한 지동원은 전반 24분에 선제골을 터뜨리며 팀의 승리를 주도했다. 후반 22분에도 환상적인 왼발 칩슛으로 추가 골을 성공시켰다.



독일 분데스리가는 공식 홈페이지에 지동원의 골 장면을 메인으로 걸고 “도르트문트서 뛰었던 지동원이 역사적인 2골로 분데스리가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며 “지동원의 두 번째 골은 진정한 예술이었다”고 극찬했다.

지동원에게 2골을 내준 도르트문트는 후반 36분에 파코 알카세르의 만회 골을 성공시켰지만, 추가 득점엔 실패했다. 지동원은 후반 38분에 세르히오 코르도바로 교체됐다. 이날 구차철도 중앙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 풀타임으로 그라운드를 누비며 승리에 힘을 보탰다. 경기 직후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지동원에게 8.41점으로 최고 평점을 부여했다.

천금주 기자 juju79@kmib.co.kr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3109226&code=61161311&cp=d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