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September 8, 2020

의대생들 "엄마 나어떡해"..구제없다! .."제2의 조국"프레임 불 때는 野..택도읍다!!

 

똥고집 부리다 망한집단 국민의적, 일본아베, 파업의사 전빤스, 신천지, 태극기부대

축하한다..충정 이해한다.. 현역병 부족에 동참하는 의대 낙재생들..받아주마....ㅎㅎㅎ

일단 군대부터 가야지 ㅋㅋ

병무청은 즉시 군대 영장을 발부하여 의대생들 전원 전방 철책 소총수로 징집하라 !!!

이것들 훈련 확실히 시키고..정신재자리 잡도록 도와 주었음 한다.ㅎㅎㅎ

기본정신 강화..ㅎㅎ체력증진...시켜서 사회에 보내자..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