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January 10, 2023

유승민 "대통령실이 지목하니 윤핵관 달려들어 나경원 집단린치"

 

[자료 사진 제공 : 연합뉴스]

국민의힘 유승민 전 의원이 나경원 전 의원에 대한 당내 견제 움직임에 대해 "대통령실에서 딱 지목하니까 윤핵관들이 달려들어서 집단 린치를 하고 왕따를 시키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유 전 의원은 오늘 KBS 대구·경북 7시 뉴스 인터뷰에서 "학교폭력 사태에서 보는 그런 비민주적인 모습을 보면서 이건 정말 아니다, 당이 이렇게 거꾸로 가선 안 된다는 생각이 든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유 전 의원은 또 "나경원 전 의원에 대한 대통령실의 여러 가지 대응을 보면 너무 폭력적이고 너무 과하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나 전 의원은 임명직 장관급 공직자"라며 "그 사람이 정책에 대해서 한마디 한 걸 두고 용산의 대통령실이 몇 날 며칠을 두고 계속 노골적으로 거칠게 비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 전 의원은 "누가 전당대회에 출마하고 안 하고는 본인의 자유이고 본인의 결심"이라며 "이걸 대통령실에서 대통령의 권력으로 누르려는 건 정말 잘못됐다"고 꼬집었습니다.

그러면서 "용산에서 딱 표적을 만들어서 좌표찍기를 하면 대통령한테 아부하고 충성하는 사람들이 벌떼 같이 달려들어 융단폭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저도 지난 1년 가까이 정말 많이 당했다"며 "그걸 지금 나 전 의원에 대해서 하는 걸 보고, 이 당이 이렇게 가서야 되겠느냐는 생각과 걱정이 굉장히 든다"고 덧붙였습니다.

유 전 의원은 본인의 전당대회 출마 여부에 대해선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고 답했습니다.

이호찬 기자(dangdang@mbc.co.kr)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news/2023/politics/article/6444415_36119.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