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February 15, 2020

[232회][코로나19] '살인 바이러스' 프로파일링 #1 - 코로나19 발원지 우한 현지 영상 공개!

jtbc엔 천추스 같은 기자는 없나요? 받아만 적는 기자 말고
중국에 계신 유트버님께서 중국이 후베이성을 포기 한다고 했데요
아마도 생화학이..엄청난것 아닌지 모르겠네요!
우한이 울나라도 보다 크고 후베이성이 울나라보다 14배가 크다고 하네요
어마도 방사능처럼 오랫동안 가는 생화학인지 의심도 가네요
언제까지 갈지 모르겠네요
올해 안끝나면 큰일입니다
울나라까진 날아오지 말아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