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November 19, 2022

긴급속보 ㅣ 카타르 월드컵 3대 키워드…'먹지마·하지마·입지마'

 

술 '먹지마', 외국인 예외 허용하지만 조건 까다로워 

스킨십 '하지마', 연인도 공공장소서 포옹·키스 안 돼 

노출 옷 '입지마', 쇼핑몰 출입 거부 등 가능성 높아 

 

2022 카타르 월드컵 개막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카타르는 온나라가 들썩이며 점점 축제 분위기로 고조되고 있는데요결승전이 치러지는 루사일 스타디움 앞에는 월드컵 트로피 조형물과 마스코트 라이브가 설치됐고 나란히 걸친 참가곡들의 국기 아래에서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월드컵 분위기를 흠뻑 내고 있습니다

카타르는 이번 월드컵 기간에 최대 120만 명에 달하는 해외 축구 팬들의 방문을 예상하고 있는데요그렇기 때문에 이런 축구 팬들의 편의를 위해 출발 전 PCR 음성 판정 증명서 제출 규정을 없애며 마스크 착용 의무화도 해제했습니다이제 맘껏 축제를 즐기기만 하면 될 것 같았는데요하지만 이런 가운데 이슬람 국가인 카타르에서 외국인들이 주의해야 할 현지 조항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의 3대 키워드"는 '먹지마하지마입지마이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심한 주의사항인데요 

 

 

카타르는 '샤리아법' 일명 이슬람 율법에 따라 ‘혼외정사’를 법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관광을 위해 카타르를 찾은 외국인도 이 법에서 예외가 될 수 없습니다. 카타르 법에 따르면 만약 결혼한 배우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 성관계를 하다가 적발된다면 최대 7년형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외국에서는 부부가 같은 성을 쓰는데 만약 다른 성을 가진 커플이 한 방을 쓰는 경우는 혼내정사로 의심을 받아 처벌될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 것이죠. 그래서 실제로 여기에 해당되는 여러 사람들이 함께 카타르 호텔을 예약했다가 취소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죠.

한 매체에서는 이 같은 상황을 이번 월드컵에 출전하는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상황에 빗대어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호날두와 커플인 조지나는 두 사람 사이에 자녀 4명을 두고 있지만 법적인 부분은 아니다. 따라서 법적으로는 이들도 카타르에서 성관계를 할 수 없다. 혼의 정사 자체가 금지되었기 때문이라고 말해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