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October 26, 2016

더민주 "특검 반대하는 박지원, 검찰만 믿고 가자는 거냐" "국민의당은 특검무용론 말하기 전에 민심을 헤아리기 바란다"

더불어민주당은 27일 박지원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이 '최순실 특검'에 찬성하는 더민주를 비난한 데 대해 "국민의당에게 묻고 싶다. 검찰을 믿을 수 있는가. 검찰을 신뢰하는가"라고 반박했다.

이재정 더민주 원내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박지원 대표의 발언 이후 검찰은 특수수사본부를 설치해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을 수사하기로 발표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국정농단 사건과 관련된 고소장이 접수된 지 27일 만에 보여주기식 압수수색을 단행한 검찰을 어떻게 믿고 맡길 수 있는가"라면서 "그렇다면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박근혜대통령 입만 바라보자는 것인가. 박근혜 대통령의 그동안의 행보만으로도 국민이 원하는 답변이 나오지 않을 것이 자명하다"고 힐난했다.

그는 "그렇다면 국회는 특검을 비롯한 국정조사 등 진상규명을 위한 모든 방안을 강구하는 것만이 국민에 대한 예의이자 책무"라면서 "국민의당은 특검 무용론을 말하기 전에 이번 사건이 국민에게 얼마나 큰 충격이고 상심을 안겨줬는지 민심을 헤아리기 바란다"고 꼬집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