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October 27, 2016

이개호 "최순실이 굿했나" vs 이원종 "있을 수 없다" 최순실-차은택의 靑출입설에 "옛날 일이라 파악 못해"

이원종 대통령 비서실장은 27일 박근혜 대통령이 최순실의 종교적 통제를 받고 있는 게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 "그런 사실이 있어서 되겠는가. 있어서도 안되는 일"이라고 부인했다.

이 실장은 이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이개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최순실이 '박 대통령의 주술적 멘토다', '사교로 의심한다'는 말도 있고, 심지어 인터넷에선 '최순실이 굿을 했다'는 얘기가 있다"고 지적하자 이같이 답했다.

그는 최순실씨와 차은택 감독의 수시 청와대설에 대해서도 "제가 그런 사람들을 알지도 못했고 들은 바도 없다"며 "출입한 것을 확인한 바도 없다"고 부인했다.

그러자 김경협 민주당 의원은 "비서실장이 이런 걸 모르고 있어서 문제가 벌어진 것"이라고 질타했고, 이 실장은 그러자 "아마 옛날, 오래 전에 있었던 문제제기라서 제가 여기에 대해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며 한발 물러섰다.

김동철 국민의당 의원이 "문고리 3인방과 말이라도 제대로 하는가"라고 힐난하자, 이 실장은 "저도 오래 전 언론을 통해 들었으나 세간에 그렇게 일컬어진 그 사람들이 일하는 것을 보니 별로 뭐가 어떻게 잘못돼 있는지 제 눈엔 안 보였다"고 답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