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August 28, 2019

'조국힘내세요' 이어 '가짜뉴스아웃', 이틀째 실검 1위, 한국언론사망` 실검 띄우기 맹폭

image

[사진출처 = 연합뉴스]

'가짜뉴스아웃' 문구가 이틀째 실시간 검색어 1위로 올라와있다.

29일 오전 8시 기준 포털 사이트 다음의 실시간 검색어 1위는 '가짜뉴스아웃'다. 다른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도 이 문구는 실시간 검색어 6위에 올라와있다. 

'가짜뉴스아웃'이 순위에 올라간 이유는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사회연결망서비스) 등에서 조 후보자의 임명을 지지하는 이들을 중심으로 '가짜뉴스아웃' 실시간 검색어 올리기 및 해시태그 달기 운동이 진행됐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이날 오후 4시쯤엔 '가짜뉴스아웃'은 다음 검색어 1위, 네이버 17위에 올랐다. 앞서 이들은 '조국 힘내세요'라는 단어로 검색어 동일한 캠페인을 벌인 바 있다.

이들이 '가짜뉴스아웃'이라는 검색어를 내세운 이유는 조 후보자를 둘러싼 의혹 보도를 '가짜뉴스'로 보고 있어서다. 이들은 '가짜뉴스아웃' 검색어 올리기 운동을 통해 조 후보자를 둘러싼 각종 의혹을 제기하는 언론, 정치인 등을 향해 항의의 뜻을 표하고 있다. 

현재 조 후보자와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조 후보자에 대한 의혹 보도에 가짜뉴스라고 대응하고 있다. 조 후보자도 지난 21일 자녀 조모씨의 부정입학 논란과 관련해 "딸이 대학 또는 대학원에 부정입학했다는 것은 명백한 가짜뉴스"라고 반박했다.

한편 조 후보자는 조 후보자와 가족을 둘러싼 각종 의혹과 관련해 후보 사퇴 여론을 맞닥뜨렸다. 의혹이 거세지자 지난 27일 서울중앙지검 특수2부는 서울대·부산대·고려대와 사모펀드 사무실 및 웅동학원 등지를 동시다발 압수수색했다. 

같은 날 오전 서울 적선동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다가 오후에 출근한 조 후보자는 "왈가왈부하지 않겠다"면서도 사퇴설은 일축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