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October 25, 2016

문재인 "朴대통령, 이대로 가면 수습 못할 상황 올 수도" 김종인 "국민 신뢰 잃은 지도자, 국민 제대로 이끌 수 없어"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5일 박근혜 대통령의 기자회견에 대해 “이렇게 가면 정말 수습할 수 없는 상황이 올 수도 있다”고 강력 경고했다.

문재인 전 대표는 이날 오후 대변인인 김경수 민주당 의원을 통해 “여전지 정직하지 못하다”라고 박 대통령을 비판하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특별성명 마지막에 밝힌대로, ‘오직 정직만이 해법’임을 다시 한번 명심하시기를 바란다”며 솔직한 토로와 자성을 촉구했다.

김종인 전 민주당 대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대통령의 대국민 사과는 진정성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라며 “진정한 사과는 이유여하를 불문해서는 안 된다. 무엇이 정말 잘못된 것인지 제대로 짚어보는 것이 우선”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특히 국민의 마음과 자긍심에 깊은 상처를 준 사건이라면 어떻게 책임을 지고 개선의 노력을 할 것인지를 분명하게 밝히고 신속하게 조치를 하여야 한다”라며 “국민의 신뢰를 잃은 지도자는 국민을 제대로 이끌 수 없다”고 경고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