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May 21, 2019

장자연의 진술이 확보 ,,,,"성폭행 심하게 당했다"




장자연 진술확보 "심하게 성폭행 당했다"

장자연 진술확보 [KBS 뉴스 캡처]
장자연의 진술이 확보됐다. 

장자연이 숨지기 전 '장자연 문건'을 작성할 때 함께 있었던 인물인 매니저 유 씨는 "장 씨가 문건 초안에 '심하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을 담았었다"고 조사단에 진술했다. 그러나 "성폭행 가해자가 누구인지는 말할 수 없다"고 밝혔다. 

장 씨는 애초 문건을 작성하면서 이 같은 성폭행 내용을 썼다가 지운 것으로 알려졌다. 유 씨가 '내용이 너무 세다'고 해 고쳐 썼고 이것이 현재 알려진 '장자연 문건'이라는 것. 

장 씨의 동료 배우 윤지오 씨 또한 유 씨 진술 이후에 장자연 씨가 접대 자리에서 약에 취해 성폭행을 당한 것 같았다고 조사단에서 밝혔다. 조사단은 이 같은 진술을 토대로 과거사위원회에 성폭행 혐의에 대한 수사 권고 요청을 하려고 했지만, 피해자 진술이나 물증이 없는 상태에서 주변 인물 진술로는 수사 착수가 쉽지 않다는 의견이 나와 내부에서 의견이 갈린 것으로 알려졌다. 

또 성폭행 가해자가 특정되지 않아, 지금으로선 수사 대상조차 확정할 수 없는 상황. 하지만 성폭행이 있었다는 복수의 진술을 확보한 만큼 조사단은 다각도로 장 씨가 입은 피해를 규명하겠다는 방침이다. 디지털뉴스부기자 dtnews@dt.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