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December 30, 2016

인명진의 일침 “나경원이 중진이냐" 충청권 출신들의 탈당 움직임에 "지금 충청도지사 뽑느냐"

인명진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은 30일 나경원 의원 등 중진들이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귀국시 추가 탈당을 할 것이란 전망과 관련, "나경원이 중진이냐"고 힐난했다.

인 위원장은 이날 오전 여의도 당사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하며 "내가 한나라당 윤리위원장 할 때는 (나 의원은) 초선이었는데"라고 꼬집었다.

그는 이어 "지금 개인적 정치 행보를 두고 뭐라 그럴 순 없다"면서도 "지금 우리나라가 이렇게 된 원인이 어디에 있나, 친박 비박 사람 따라다니다가 생긴 일 아니냐"라고 반문했다.

그는 더 나아가 "한 사람 탄핵했으면 됐지 또 누굴 탄핵시킬라고"라며 "반 총장 이념과 가치가 좋다고 하면 따라가는 걸 누가 뭐라 그러겠나, 그런데 아직 반 총장이 정치적 가치나 이념을 발표한 적이 없지 않나. 뭘 보고 가겠다는 거냐, 다 발표한 다음에 가는 거지"라고 질타했다.

그는 "우리나라에서 유엔 총장을 내려면 몇백년에 한 번이라는데, 이 나라에서 나온 영웅같은 인재를 또 탄핵시키려고 하냐"라며 "그렇게 따라다니다가 친박, 비박 이렇게 된 것 아니냐. 한 번 하면 됐지 또 되풀이하냐"고 꾸짖었다.

그는 대다수 충청권 새누리당 의원들이 반기문 총장 지지 입장을 밝히고 있는 데 대해서도 “지금 충청도지사를 뽑느냐”라며 “저도 충청도인데 탈당한다는 소문이 났냐”며 비꼬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