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December 27, 2016

이혜훈 "조윤선, 최순실에게 재벌 사모님들 소개했다는 제보" 조윤선 "전혀 사실 아니다. 즉시 법적대응하겠다"

이혜훈 개혁보수신당 의원이 28일 조윤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최순실씨에게 재벌 부인들을 소개해줬다는 제보가 있다고 발언, 조 장관이 강력 부인하며 법적대응 방침을 밝히는 등 파장이 일고 있다.

이 의원은 이날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과의 인터뷰에서 진행자가 “조윤선 장관이 청문회에 나와서 최순실을 모른다고 재차 부인했다. 뭐 아는 것 없냐”고 묻자 “국회에서 그런 발언들이 나가고 난 후 (제보) 전화를 좀 받았다. 나도 그렇지만 우리 당내 전화를 받은 의원들이 얘기를 많이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의원은 이어 “재벌 사모님들이 ‘어떻게 저럴 수가 있나. 나한테 최순실을 여왕님 모시듯 데리고 온 사람이 조윤선 장관인데 어떻게 모를 수가 있나’, 이런 전화를 받은 분들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제보자들의 신원에 대해서는 “그런데 그분들은 잃을 게 많아서 증언하기가 어려운 분들”이라며 공개를 거부했다.

이 의원 발언을 접한 조윤선 장관은 문화부를 통한 해명자료를 통해 “이혜훈 의원의 발언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이 의원은 익명 뒤에 숨지 말고 제보자의 실명을 밝힐 것”을 요구했다.

조 장관은 이어 “이 의원의 발언은 허위에 의한 명백한 명예훼손으로 판단해, 이에 대해 즉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