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January 15, 2017

하태경 "대통령 변호인, 가짜 <노동신문>을 진짜로 믿다니" 서석구 "김정은 명령에 따라 남조선 인민들이 횃불 들었다"

하태경 바른정당 의원이 15일 "서석구 변호사, 페이크 뉴스에 속은 내용으로 대통령 변론하다니..."라며 박근혜 대통령 대리인단인 서석구 변호사가 가짜 <노동신문>에 속아 촛불을 종북이라고 매도했다고 힐난했다.

하태경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제가 지난달 가짜 <노동신문>이 SNS상에 돌아다닌다는 글을 쓴 적이 있다"면서 "그런데 이 가짜 <노동신문>을 진짜로 믿는 분이 있습니다. 바로 대통령측 변호를 맡고 계신 서석구 변호사입니다"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그는 서 변호사가 지난 5일 헌법재판소 탄핵심판 변론에서 "북한의 <노동신문>은 (중략) '김정은의 명령에 따라서 남조선 인민들이 횃불을 들었다', 이렇게 보도하고 있습니다"라고 한 발언을 상기시킨 뒤, "다른 사람도 아닌 대통령의 변호를 맡는 분이 패러디 <노동신문>을 진짜로 믿으시다니요? 통일부도 <노동신문>에 서석구 변호사가 말한 표현이 없었음을 확인해 주었습니다"라고 꼬집었다.

그는 그러면서 "요즘 페이크뉴스라 불리는 가짜 뉴스들이 SNS상에 많이 퍼지고 있는데, 팩트 체크 제대로 안하면 가짜 뉴스에 속는 가짜 보수가 된다는 걸 명심하시기 바랍니다"라며 서 변호사에게 일침을 가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