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July 29, 2011

강남 빌딩주인의 위엄

1.jpg


1-1.jpg

철벽방어 ㅋㅋㅋㅋㅋㅋㅋ

저 건물주가 작년에 주차장 침수때문에 30억 정도 물어줬다고 함. 그것도 보험처리돼서.
보험 안됐음 90억 정도로 추정된다고 ;;;;;
그리고 나서 1주일 동안 공사해서 앞에 바리케이트 장ㅋ착ㅋ
보험도 재해보험 완전 비싼걸로 들어놓음.
철판같은걸로 바리게이트+틈새는 고무같은걸로 처리했다고함ㅋㅋㅋㅋ

소 잃어보고 고친 외양간 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소 잃어보긴 했지만 두 번 잃지는 않았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