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July 30, 2011

서울시 수방예산 공방에 종지부를 찍는 명쾌한 자료입니다....


서울시 수방예산 1/10 주장 자료 (한나라당 현기환 의원 자료) [7]
꿍스꿍스 (flo***)
주소복사 조회 268 11.07.29 19:40



뭐가 유언비어고 거짓말인지
경찰에서 밝혀 내시기 바랍니다.

먼저 여기를 들어가보세요.
현기환의원의 홈페이지입니다.

저기 밑줄 그어진 곳을 클릭하시면
당시 서울시 국감자료 나옵니다. 국감날짜 10월 18일, 게시날짜 10월 19일





서울시 보도 자료라는 첨부파일이 있네요.
다운 받아서 열어보았더니
첫페이지가 이렇습니다.





세번째 주제가 수방대책과 관련한 내용이네요.





14페이지부터 시작됩니다.





이어지는 15페이지에 문제의 수방예산이 있습니다.
수방일반예산과 재난관리기금, 그리고 합계금액..
자 여기가 논란이 되는 부분인데요.
자료를 보면 분명히 2010년 수해방지일반예산 66억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뭐 결산상 더 들어갔을 수는 있겠네요.
그럼 그 이 전년도 자료들은요?ㅋㅋㅋ
이걸 현기환의원이 자의적으로 만들었을지 서울시에서 만들어 제출한 것인지..
통상적으로는 서울시에서 만들어 제출하는 것으로 압니다.
그걸 확인하면 되겠군요.






현의원이 질문에서 한번더 확인 사살하네요. 수방예산 줄어드는거 지적합니다.
재난관리기금과 관련에 대한 내용이네요. 이것도 법정치를 못 맞추고 있다고 질타하네요.
마지막
결국 10년 발표한 수방대책의 재원마련 대책도 부실하다고 질책합니다.

그리고 2011년 서울은 저 난리 났습니다.

자 견찰 여러분...
여러분들이 알아서 수사하세요.
국회의원 국정감사 자료입니다.
이것도 유언비어 자료라고 하실 겁니까?

국감에서는 저랬던 자료가 어제 서울시 발표자료와는 많이 달라지네요.
더우기 의원의 말은 재난관리기금은 방지대책이 아니라 일터질때 써야할 돈인데 이것마저도
부족한 것 아니냐며 질타한 것으로 보이네요.

수해방지예산 = 수해를 예방하는 목적으로 투입하는 자금
재난관리 = 어제처럼 난리터졌을때 추가 재난을 막고 피해민을 구제하기위해 긴급 투입하는 자금
이렇게 봐야 할 거 같은 이 부분은 잘나신 분들끼리 해석해서 싸우시고요.

아마도 서울시의 주장은 예산서 상의 예산은 저러했으나
실제는 재난관리기금을 펑크내면서까지 더 썼다 뭐 그런 주장인가 봅니다.

자기 지역구도 아닌데 서울시민 걱정하는 훌륭한 의원으로 보입니다.ㅎㅎ
현의원님 덕분에 진실이 알려져서 참 다행입니다.

---------------------------------------------------- 펌--------------------------------
이번에    우수가 제대로 배출 되지 아니한  곳을 중점적으로   올해와 작년의    관거 준설   실적을   
조사해 보면  답  나올거 같은데..... 
만약    수방예산의   축소가 사실이고,   집행 실적 또한    실질적으로  1/2 이하로    줄었다면 
무조건    주민 소환제 발의 해야    명년  총선 까지   짭짤하게    우려 먹을 수 있다고  나는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   하심뉘까?  ( 김대중  톤임....^^)
용량이  아무리 높으면 뭐하나?
속에 흙이 가득차면   무용지물인 것을....
이미 지난  98년   홍수 때    강남은 멀쩡한 걸    보여 주었는데.....
이번에는   그때 보다  덜하다는 이야기도 있고 보면...
따져 볼 일이 엄청 많은 것 같구먼.....
그리고...
하수관이나  우수관은    수압이   올라가는 것은 전혀  예상 하고   만들지를 않아서
이번과 같이   오니 때문에   물이 가득찬후   맨홀로 올라오게되면    이음부위   사이로    수압이 집중되어
물이 빠져 나가게 되고....  그부분이   2차  침식을 일으켜서 결국 지반이  폭삭 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도 상식적으로 알아둘 필요가 있고..
아무튼   하늘이   야당   만이 도와주는거 가읕데...    제대로    한 술을   못뜨는거 가토,,,,,
나만 그렇게 보이나?   쩝~~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