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October 29, 2015

이재명 “머슴이 ‘국정화 반대하면 주인 아니다’라는 희대의 X소리까지”…이정현에 직격탄 “국민이 주인인 민주국가에서, 머슴이 제멋대로 만든 역사를 주인에게 일괄 입력하는 황당시도를…”

【팩트TV】 이정현 새누리당 최고위원이 지난 26일 ‘국정교과서에 반대하는 국민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다’라는 취지의 발언을 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이재명 성남시장은 28일 “너희들(머슴)이 주인이고 국민은 지배대상이라는 것이겠지”라며 강하게 질타했다.
 
이 시장은 이날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주인인 국민의 의사는 깡그리 무시되고 급기야 머슴이 '국정화 반대하면 주인 아니다'라는 희대의 X소리까지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국민이 주인인 '민주'국가에서 머슴이 제 맘대로 만든 역사를 주인에게 일괄 입력하려는 황당시도가 벌어지고 있다.”며 정부와 새누리당의 국정화 강행을 거듭 질타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사진출처-한겨레TV 영상 캡쳐)
 
그는 “국민이 반대해도 강행하겠다니 이 나라가 언제 공화국에서 여왕이 지배하는 절대군주국가로 바뀌었는가?”라며 “권력에 취하다 못해 오만과 교만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 목소릴 높였다.
 
그는 나아가 “국민을 지배대상으로 취급하는 이 자들에게 국민의 위대함을, 민주주의의 가치를 가르쳐야 한다. 말로 안 되면 주먹으로라도 가르쳐야 한다. 피를 먹고 자란 민주주의를 지키는데도 피 흘리는 노력이 필요하다. 지금이 민주주의 파괴자들과 치열하게 싸울 바로 그 '때'”라며 정부와 새누리당이 국민을 지배대상으로 취급하는 ‘민주주의 파괴자들’로 규정하고, 강경하게 대응할 때임을 강조했다.
 
이 시장은 트위터를 통해서도 “이런 X소리 하는 이정현 의원이야말로 민주공화국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바로 '비국민'”이라면서 “이정현 의원의 정체성이 일본국민인가 보군..난 국정화 반대하지만 민주공화국 대한민국 국민일세”라며 이 최고위원을 거듭 질타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