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February 15, 2017

주승용 "23일 본회의에서 특검기간 연장 특별법 처리" "한국당, 마음에도 없는 반성투어 중단하고 국회로 돌아오라"

국민의당 주승용 원내대표는 16일 "23일 본회의에서 특검기간 연장을 위한 특검법 개정안이 통과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정책회의에서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특검 연장을 승인하지 않는다면 특검법을 만든 국회가 나설 수밖에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황 권한대행이 특검 연장을 수용하지 않는다면 다음 주 월요일쯤 4당 원내대표 회동을 요청한다"면서 "법 통과 후에 공포 시행일까지 최소 1주일 가까이 소요된다는 점을 고려해 23일 본회의에서 특검법이 꼭 통과돼야 한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는 그러면서 자유한국당이 국회 환경노동위 파행 사태에 반발해 상임위 보이콧에 들어간 데 대해 "불과 며칠 전 4당 원내대표와 국회의장이 만나 개혁입법을 시급하게 처리하자고 합의했다"면서 "4당 원내대표 합의는 국민과의 약속"이라며 "국정농단에 책임이 있는 여당으로서 책임있는 자세가 아니다. 국정농단의 책임이 있는 여당으로서 책임 있는 자세가 아니다"고 질타했다. 

그는 그러면서 "한국당은 마음에도 없는 반성 투어를 중단하고 빨리 국회로 돌아와 개혁과 민생에 전념해주길 바란다"라며 "협치가 절실한 시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민주당도 잘못이 있다. (환노위의) 매끄럽지 못한 청문회 결정이 지적되고 있다. 편파적인 청문회라고 지적받고 있다"면서 "결자해지 차원에서 시급하게 환노위에서 위원장이 직접 나서서 시급하게 해결해주기를 촉구한다"고 주문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