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December 16, 2017

"이명박 수사하라"..주말 강남 일대서 시위 잇따라

16일 오후 '이명박심판행동본부'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대에서 집회를 열고 있다. 2017.12.1/뉴스1 © News1 김세현 기자
(서울=뉴스1) 전민 기자,김세현 기자 = 16일 서울 강남 일대서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수사를 촉구하는 시위가 연달아 열렸다.
이날 오후 5시쯤 '이명박심판행동본부'(행동본부)는 이 전 대통령의 사저가 위치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대에서 이 전 대통령에 대한 수사를 촉구하며 집회를 열었다.
집회에 참석한 김광진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군 사이버사령부 댓글 문제, 방산 위기, 자원 외교 등 여러 문제의 축이 누군지는 모두가 다 알것"이라면서 "그러나 (이 전 대통령은) 조사도 안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잘못을 밝히기 위한 정상적인 수사가 이뤄지지 않고 있다"면서 "한국에서는 법 앞에 평등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행동본부 소속 50여명의 회원들은 오후 5시부터 한 시간가량 '이명박은 물러가라'라는 구호를 외치며 논현동 일대를 행진했다.
앞서 오후 2시 민중민주당은 강남역에서 '이명박 전 대통령 구속촉구 촛불문화제'를 열었다.
이들은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구속 이후 이제는 이명박 전 대통령의 차례라는 민심의 여론이 거세게 분출되고 있다"며 "이명박 전 대통령을 즉각 구속하고 천문학적인 비리재산을 모두 환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16일 오후 민중민주당이 서울 강남구 강남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있다. 2017.12.16/뉴스1 © News1 김세현 기자
min785@news1.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