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October 21, 2015

문재인 “도대체 누구 때문에 대한민국에 갑자기 평지풍파가 일어났나?”

·문재인 “내일 영수회담에서 朴대통령이 답 내놔야”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는 역사교과서 국정화 문제를 논의할 ‘5자 회동’ 하루 전인 21일 “국민 요구는 국정화 중단이고, 경제 살리기다. 국민 요구에 응답하는 회동이 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문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내일 박근혜 대통령과 회동이 있는데, 박 대통령은 그 자리에서 분명히 답을 내놔야 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 문 대표는 “국민 요구는 국정화 중단하고 경제살리기와 민생 전념하라는 것”이라면서 “내일 회동이 국민들의 요구에 응답하는 회동이 될 수 없다면 모든 책임은 박 대통령과 여당에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문 대표는 “도대체 누구 때문에 대한민국에 갑자기 평지풍파가 일어났나?”라고 반문하면서 “야당만 반대하는 게 아니고, 학자들도, 선생님들도, 학생들도, 심지어 유엔도 반대하고 있고, 심지어 여당 내에서도 반대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누구보다 특히 박 대통령과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이번 일에 앞장서면 안된다”며 “무슨 말로 포장해도 국민들은 박 대통령과 집권당 대표가 친일과 독재의 가족사 때문에 국정교과서에 집착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문 대표는 “권력을 사사로이 쓰는 것은 모두에게 불행이다. 국민들이 더는 신뢰하지 않는다”며 “나라의 미래를 위해 지금 당장 중단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