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October 22, 2015

정의당 "이런 대통령과 여당 둔 국민은 매우 불행" "아전인수 대통령, 혼자통합 대통령, 왜곡반복 대통령, 국민호도 대통령"

정의당은 22일 청와대 5자회동과 관련, "국민들은 이번 회동 결과를 보고 대통령의 잘못된 신념과 아집, 그에 부화뇌동하는 여당의 무책임을 다시금 확인하게 됐다"며 박근혜 대통령과 청와대를 싸잡아 질타했다.

한창민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애초부터 대통령은 열린 마음으로 민심의 소리를 듣겠다는 것이 아니었다. 그저 제1야당을 형식적인 테이블로 불러들여 그동안 반복했던 빤한 이야기를 들고 나올 것이란 예상이 빗나가지 않았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굴욕·무능 외교를 방미 성과라고 자화자찬하는 ‘아전인수’ 대통령, 역사를 정치문제로 변질시키고 사회적 갈등과 분열을 조장하고도 국민통합을 이야기하는 ‘혼자통합’ 대통령, 역사 왜곡에 이어 ‘올바른’이란 단어마저 왜곡하는 ‘왜곡반복’ 대통령, 청년의 삶과 민생을 추락시킬 위험성을 ‘개혁’과 ‘경제’라는 용어로 포장해 국민을 모욕하는 ‘국민호도’ 대통령, 이런 반개혁 반민생 대통령에 개념 없이 호응하는 ‘개념상실’ 여당, 국민들은 올바르지 않은 권력의 본모습들을 똑똑히 보게 됐다"며 박 대통령과 새누리당에 융단폭격을 퍼부었다.

그는 "예상대로 대통령은 국민들의 비판과 우려에도 아랑곳없이 역사교과서 국정화 추진에 대해 강한 의사를 표했고, 노동개악과 반민생 입법을 경제활성화법으로 포장하며 관련법과 예산안 처리를 요청했다. 국민의 혈세를 낭비하고 미래의 안보를 불투명하게 하는 차세대 전투기 사업(KF-X)에 대해서는 여전히 책임 있는 답변을 회피했다. 여기에 여당 대표와 원내대표는 파렴치한 장단을 얹었다"며 "이런 대통령과 여당을 둔 것만으로도 국민들은 매우 불행하다"고 개탄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