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October 16, 2015

새정치 "정부여당, 배포 안된 교과서 초본 갖고 악마적 공세" 윤관석 "유령교과서로 대국민 사기극" vs 황우여 "고3은 배워"

윤관석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은 16일 정부여당이 검인정 이전의 교과서 초본 내용을 갖고 색깔공세를 펴고 있는 데 대해 "이미 교과서가 나오기 전 초본을 가지고 계속 악마적으로 발췌, 편집된 자료를 돌려읽으며 얘기한다"고 질타했다.

윤 의원은 이날 오후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2014년 발행 교과서는) 2013년 검정을 통과한 교과서로 다 수정·보완된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주체사상을 예로 들며 좌경화를 비판하는데, 실제 발행도 안 된 교과서 내용을 말하는 것이다. 2013년 검인정용으로 제출해 지금 교과서에는 실리지 않은 내용"이라며 "2013년에 발행도 안 된 유령교과서로 (좌편향 공세를) 반복하는 것이다. 이건 대국민 사기극"이라고 비판했다.

이에 대해 황우여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이제 고쳤지만, 지금 고3들은 그거(임의수정 전 초판본)갖고 공부를 했다, 고치기 전 내용으로"라면서 "2013년 수정과정을 거쳐서 출판사가 임의로 수정했다. 그러나 저자들은 아직도 승복하지 않고 소송 중이다. 저자들은 아직도 그 내용에 대해 소신을 가지고 있기에, 그 이념을 가진 저자들이 만든 책이기에...(문제가 있다)"라고 해명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