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November 23, 2016

문재인 "야3당, 탄핵발의 머뭇거릴 필요 없다" "朴대통령, 사법처리 안당하려 시간 끌고 있어"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는 23일 "이제는 야3당이 탄핵발의에 대해 조금도 머뭇거릴 필요가 없다"며 조속한 탄핵 절차 착수를 촉구했다.

문 전 대표는 이날 숙명여대에서 진행된 '시국대화'에서 이같이 말하며 "야3당이 합동의총을 열어 야당 전원이 함께 발의안에 서명하고 이어서 새누리당 의원들을 상대로도 공개적으로 탄핵 발의 서명을 받는 작업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그래서 어떤 의원이 발의에 찬성해 서명했고 거부했는지 국민에게 낱낱히 밝혀야 한다"며 "새누리당은 박 대통령의 헌법유린, 국정농단의 공범으로 책임지고 함께 침몰할건지, 아니면 지금이라도 속죄하는 길을 택해 탄핵발의와 의결에 찬성하느냐라는 선택에 놓여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렇게 압도적으로 탄핵이 의결되고 하야를 바라는 민심이 계속 확산되면 헌법재판소도 다른 선택을 할 수 없을 것"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탄핵이 결정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면서 "박 대통령이 하루 빨리 탄핵절차를 기다리지 않고 스스로 물러나는 것이 국가를 위해서나 박 대통령 개인을 위해서나 가장 바람직한 길"이라며 "촛불민심과 야당, 또 제가 걸어가는 길이 결코 다르지 않다"고 강조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