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November 26, 2016

민주당 "새누리내 양심세력, 탄핵전선에 결집하라" "朴대통령 버틸수록 더 추악해질 뿐"

더불어민주당은 27일 190만 시민이 운집한 5차 촛불집회와 관련, "새로운 역사를 만들고 있는 국민의 힘과 열정에 존경과 경의를 표한다"고 밝혔다.

기동민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세계사에 유례가 없는 비폭력 평화시위와 축제의 장에 전 세계의 경의와 존경이 쇄도하고 있다. 우리의 자랑이고, 국민의 위대함을 보여준 쾌거였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그러면서 박근혜 대통령에게 "이제 막바지에 다다랐다. 더 이상 버티지 마라. 국민을 더 이상 힘들게 하지 마라. 더 추악해질 뿐"이라며 "더 늦기 전에 결단하기 바란다. 그나마 남은 기회를 놓치지 마라. 국민의 명령에 복종하길 바란다"고 경고했다.

그는 새누리당에 대해서도 "국회는 국민의 뜻을 겸허히 받들어 강고한 탄핵연대로 답해야 한다. 촛불민심 앞에 정략의 주판알을 튕기지 말아야 한다. 오로지 박근혜 대통령 탄핵으로 화답하는 것이 정치권이 해야 할 일"이라며 "야당과 새누리당 내 양심세력 모두 국민의 요구를 겸허히 받들어 박근혜 정권을 끝장내는 전선에 결집할 것을 재차 촉구한다"고 말햇다.

그는 "이정현 대표와 친박 세력은 더 이상 민심을 거스르지 마라. 추악한 권력욕과 시정잡배 수준의 의리를 운운하며 민심을 거스르는 반민주적 행태를 집어치워야 할 것"이라며 "국민 무서운 줄 알아야 한다"고 꾸짖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