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December 6, 2016

탄핵의원에 온 전화 "망신될만한 개인사 알고 있다" 이혜훈 "탄핵찬성 여당 의원 몇몇이 전화 받았다고 하더라"

이혜훈 새누리당 의원(서울 서초갑)이 7일 탄핵 찬성 새누리당 의원들에게 겁박성 전화가 왔다고 들었다고 주장, 탄핵을 저지하기 위한 정치공작이 진행중인 게 아니냐는 의혹이 일고 있다.

원조친박이었다가 지금은 비박으로 분류되는 이 의원은 이날 오전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과의 인터뷰에서 진행자가 "탄핵을 무산시키려고 여당 의원들을 상대로 한 협박이나 겁박이 있다는 소문이 돈다"고 묻자 "실제로 몇몇 분들은 전화를 받았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이 의원은 전화의 내용에 대해선 "불법보다는 알려지면 망신이 될 만한 해당 의원들의 개인사를 은근히 알고 있다고 얘기하더라고 전해들었다"고 밝혔다.

그는 "나도 전화를 받았다. (협박) 그런 건 아니었고, 박 대통령을 생각하면 탄핵을 해선 안 되지 않냐는 정도의 읍소랄까 그런 전화"라고 덧붙였다.

진행자 김어준씨는 앞서 지난 2일에도 “복수의 비박계 의원 측이 기관에서 찾아온 두 사람에게 탄핵 포기를 압박했다(라고 제보받았다)"라며 “대단히 심각한 사항”이라며 기관에 의한 정치공작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