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December 7, 2016

장시호 "나는 최순실이 지시하면 따라야 하는 입장" "연세대 부정입학? 내 실력으로 갔다"

최순실씨의 조카 장시호씨는 7일 "저는 최순실이 지시를 하면 따라야 하는 입장이고 이모이고 거스를 수 없었다"며 모든 책임을 최씨에게 돌렸다.

장씨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조사특위 2차 청문회에 출석해 김한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관련 업무를 해보지도 않았는데 동계스포츠센터 사무총장이 되는 게 가능한가. 최순실씨의 힘이냐. 본인 능력이냐"고 따져묻자 이같이 답했다.

장씨는 '동계스포츠센터 설립 아이디어는 누가 낸거냐'는 질문에 대해서도 "최순실 이모의 아이디어였다"며 "최순실 이모가 만들라고 해서 지원서를 만들어서 드렸고 그 다음에는 김종 차관에게 (지원받았다)"라고 답했다.

그는 그러나 구체적인 김종 전 문체부 차관의 개입 내용에 대해선 "검찰조사에서 말한대로 추측할 수 없는 부분이라 3차례에 걸쳐 다 말씀드렸다"며 답을 회피했다.

그는 삼성 지원금 16억원 중 11억원을 적법하게 사용하지 않았다는 의혹에 대해선 "그건 잘못된 이야기"라며 "영재센터에 아직 남은 잔고가 많고 제 혐의에 대해선 액수가 틀린 것 같다"고 반박했다.

그는 연세대 부정입학 의혹과 관련해서도 "본인 실력으로 입학했냐"는 질문에 "네"라고 답했다.

그는 박근혜 대통령과의 회동 여부에 대해선 "대통령이 되시기 전에 제 결혼식 때 한 번 뵌 적이 있고, 그 뒤론 뵌 적이 없다"고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