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November 5, 2017

민주당 "안철수 발언, 이치에도 맞지 않고 번짓수 틀렸다" "양비론이나 펼칠만큼 우리 상황 한가하지 않다"

더불어민주당은 5일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복수하려고 정권 잡았나’라고 했다. 이치에도 맞지 않고, 번짓수 틀린 발언"이라며 이틀 연속 안 대표를 맹비난했다.

김현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국가안보 예산을 자신의 쌈짓돈처럼 쓰고, 비선실세를 통해 대기업의 돈을 강탈한 헌법 유린을 수사하는 것은 헌정질서를 바로 잡는 일이고, 국민이 바라는 현 시대의 절박한 과제이다. 국민은 더 이상 권력을 이용한 부정과 부패가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국정원의 돈으로 친박 총선 여론조사 비용 지급 문제가 터지자 물타기나 하는 자유한국당의 무책임한 정치공세는 방치하고, 양비론이나 펼칠 만큼 우리 상황이 한가하지 않다"며 양비론을 펴는 안 대표를 힐난했다.

한편 그는 자유한국당에 대해서도 "박근혜의 비리가 또 터지자 탄핵된 지 8개월이 지나 제명시켰다며 혁신을 주장한다. 자유한국당 의원 중에 지난 선거 때 ‘친박팔이' 하지 않은 의원이 있었는가. 혁신은 자신의 허물부터 벗으려는 노력에서 시작된다"며 "검찰은 박근혜 최순실에 대한 재수사와 함께 국정원의 돈이 자유한국당 의원 여론조사에 유입된 의혹 등 권력을 동원한 부정부패를 일소하는데 흔들림 없이 수사해주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