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October 1, 2019

황교안 "광화문 집회, 많은 국민들이 참여해주길"


[스트레이트뉴스 송지혜기자]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2일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내일(3일) 서울 광화문 대규모 집회에 많은 국민들이 참여해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황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중진의원 연석회의에서 “검찰에 대한 불법적인 압박을 즉각 중단할 것을 문 대통령에게 엄중히 경고한다”라며 “문재인 대통령이 계속 외곬의 길을 고집한다면 국민의 심판은 물론 법적 책임까지 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지금 검찰에 나가서 수사 받아야 할 대상은 힘없는 우리 당이 아니라 조국과 그 일가, 여권 인사들”이라며 “문 대통령이 나서서 검찰을 겁박한 것은 스스로 조국 방탄 대통령을 자임한 것”이라고 부연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대통령의 시간도, 조국의 시간도 아니다. 국민의 시간, 국민 심판의 시간”이라며 “우리 당은 내일(3일) 광화문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어 이 정권에 분노한 민심을 똑똑히 이 정권에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범국민 투쟁본부에 따르면 3일 오후 광화문광장에서 조국 장관 반대 집회가 개최된다. 이들은 서울 광화문, 대한문, 서울역 등에서 오후 1시까지 개별대회를 마친 뒤 연합 집회를 열고 청와대, 세종로, 사직로 등으로 행진할 예정이다. 
이들은 조 장관이 수사 개입을 통해 법치주의와 헌법을 위협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조 장관의 퇴진을 촉구할 예정이다.

한편 토요일인 5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서초역 사거리에서 제8차 검찰 개혁 촛불 문화제가 개최된다.

2일 경찰과 시민단체 등에 따르면 이번 집회는 조 장관 지지층이 중심이 된사법적폐청산 범국민 시민연대’가 주최하며 지난달 21일, 28일에 이어 세 번째로 여는 주말 집회다.

이들은 집회에서 조 장관과 가족을 둘러싼 검찰의 대대적인 수사를 개혁을 가로막는 적폐라고 주장하며 고위공직자 범죄수사처(공수처) 설치 등 검찰 개혁을 이뤄내야 한다 외칠 예정이다.

출처 : 스트레이트뉴스(http://www.straightnews.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