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August 9, 2016

'사드배치 철회' 백악관 청원 서명자 10만명 돌파 백악관, 공식 검토 착수해 60일이내에 답변해야

사드 한국 배치 철회를 요구하는 미 백악관 청원 서명자가 마침내 10만명을 넘어섰다.

백악관 인터넷 청원사이트 ‘위 더 피플(We the People)’에 개설된 이 청원에는 10일 오전 8시50분 현재 10만180명이 서명, 서명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달 15일 개설후 26일만의 일이다.

제출된 청원이 제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10만명 이상의 서명자를 확보하면 백악관은 이에 대한 공식 검토에 착수, 60일 내에 공식 답변을 하게 돼 있다.

청원은 “한미 정부는 사드 배치 지역(경북 성주) 주민과 국민들의 강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한국 내 사드 배치에 합의했다”며 “북한 미사일에 대한 대응과 안전을 위해 사드를 배치한다고 했지만, 이는 중국과 러시아의 군비 경쟁을 확장해 동북아시아 지역의 긴장을 높일 것”이라고 지적했다.

청원은 이어 “한국과 주변 국가의 지속가능한 평화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어느 때보다 협상을 통해 긴장 관계를 완화해야 할 때”라며 사드 배치 철회를 요구한 뒤, “무엇보다 지금은 한걸음 뒤로 물러나서 한반도와 주변 지역에 지속가능한 평화체제를 가져다줄 협상을 통한 해법을 추구함으로써 긴장을 낮출 때”라고 강조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