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December 17, 2016

주진우 “‘그것이 알고 싶다’ 朴대통령 5촌 살인사건 다뤄…만감교차”

주진우 기자가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박근혜 대통령 5촌 살인사건을 다루는 소식을 언급했다.

주진우 기자는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17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박근혜 대통령 5촌 살인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만감이 교차하네요. 시대가 변했구나…”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제가 무서운 취재 참 많이 했습니다. 조폭, 국정원, 사이비 종교집단, 중국 삼합회에게도 쫓겨봤지요. 하지만 이 살인사건 취재 때보다 무서운 적은 없었어요”라며 “쫓기고 또 쫓기고, 살해 협박도 예사로 당했지요. 육영재단 폭력에 관여했던 한 조폭은 제게 손도끼를 지니고 다니라고 하더군요. 제 머리를 쇠망치로 노리고 있다면서…”라고 설명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주 기자는 “박근혜가 당선되자, 조폭 대신 검사들에게 쫓겼지요. 팩트에서 벗어난 게 하나도 없는데, 이상한 살인사건을 이상하다고 했는데…. 제게는 구속영장까지 청구했죠. 수 갑차고, 유치장에 끌려가고… 겨우겨우 무죄 받고, 지금도 이 사건으로 재판을 받고 있죠(이건령 검사님, 미국연수도 다녀오시고, 승진해서 잘 지내시더군요)”고 전했다.

한편,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대통령 5촌간 살인사건’의 잃어버린 진실을 추적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